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강약조절이 포인트 같음 힘줄땐 주고 풀어야 할땐 풀고 느낌 살리기 어려워 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무야 안무 너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비 부분은 귀여운데 전반적으로 빡센가봐 사녹후기에 멤버들 날라댕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가 빡세면서도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컴백 온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6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심 이강인 팬인데 이런 모습 처음 보는거 같다ㅠㅠ4
06.25 12:25 l 조회 163
월드컵 망하면 축협도 조질수 있나?1
06.25 12:25 l 조회 18
박지성 왜 해버지라고 불러??4
06.25 12:25 l 조회 86
조규성 개불쌍하네1
06.25 12:25 l 조회 67
OnAir 축구라곤 월드컵때만 보는 사람인뎈ㅋㅋㅋㅋㅋ
06.25 12:25 l 조회 20
개꿀조에서 3위면 다른 조갔음 4위네
06.25 12:24 l 조회 21
크로스는 무조건 이강인이 올려야됨 그리고 조규성이 넣는거 밖에1
06.25 12:24 l 조회 52
더 간절한 국가 올려보내는게 맞음6
06.25 12:24 l 조회 70
축구 참 못한다
06.25 12:24 l 조회 5
일단 축협이랑 홍명보 스노우볼이 이렇게 된 건 맞다
06.25 12:24 l 조회 15
우리 올라가면 g조 1위 만나는거야?2
06.25 12:24 l 조회 30
그래도 우리 올라가긴 올라가지?8
06.25 12:24 l 조회 46
OnAir 지지율 올리고 싶은 정치권분들?1
06.25 12:24 l 조회 63 l 추천 1
OnAir 아니 월드컵 4년에 1번하는데 이렇게 준비하는게 맞냐
06.25 12:24 l 조회 15
OnAir 뭘 32강을 가 걍 걸어서 한국 오기나 하셈
06.25 12:24 l 조회 19
3위 승점만 보고 2팀만 올라가는거 맞나?2
06.25 12:24 l 조회 17
홍명보 저번에 14월드컵 말아먹고 안정환이랑 술 마셨다던데 안정환이 홍명보보고14
06.25 12:24 l 조회 1315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이세명쥐고선2
06.25 12:24 l 조회 95
망신 그만 시키고 걍 한국 와…2
06.25 12:24 l 조회 14
축협 걍 해체해라 세금 왜2
06.25 12:24 l 조회 11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