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비투비 프로듀스101 마텔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앤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6·3 조기 대선 레이스가 시작된 가운데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는 20일 65세 이상 고령층이 출퇴근 시간 외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공약했다.

김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고령층은 지금 지하철을 시간대 상관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청장년 출퇴근으로 붐비는 러시아워 시간을 피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버스도 무료로 이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현행 지하철 무임승차 제도는 버스를 더 선호하는 고령층에 실효성이 떨어진다"고 지적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1111622?type=breakingnews&cds=news_my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00원이라도 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쳤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스는 그러다가 진심 사고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65세 솔직히 아저씬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진짜마 그럼 버스요금 더 오를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그래도 적자 심하다 하지 않음? 대상 연령 올리면서 실시하는거면 찬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청년이나 줄여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노인들을위한공약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하철도 출퇴근 시간 무료이용 못 하게 하자는 마당에ㅋㅋㅋㅋㅋㅋㅋ가라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아닌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출퇴근 시간 살짝 비껴서 해달라니까 지금도 환장한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몽몽소리다... 전철이야 나라에서 하는 사업이고 지하철도 적자때문에 난린데 버스는 걍 다 일반 업체들 아님? 버스 회사들 다 죽으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적자로 버스노선도 줄고있는데 뭐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저 노인표 좀 더 받으려는 공약밖에 안되네 세상 물정도 모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라는 거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버스회사 망하게 하려고 발악을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인공약만 주구창창ㅋㅋ 청년들은 죽어나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바야 사람많다고요 ㅁ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65세는 더이상 노인이라규 보기 어렵다는 추센데 거슬러올라가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국힘은 맨날 문때 나라 빚 타령하더니만 윤부터는 펑펑 쓰려는 추세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친거냐고 그 돈 다 니가 낼거면 그렇게 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연령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하철 버스 타지도 않는사람들이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쳤나 끄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안부는 긴데 생각은 왜 짧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 구식 공약 우우우붐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슨 생각으로 저런 공약을 내거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돌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세상 물정 모르고 현실 파악 못하는 공약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정신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래놓고 일반요금 올릴려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구수 많다고 그세대 공략하는거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용노동부 장관 어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미쳤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꺼져라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ㄷ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거 마진 누가 채우는데 개빡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민주당이 이랫으면 포퓰리즘이라고 발작했을꺼면서 지들이 하면 복지 정책임? 세수 빵구난 것도 심각한데 뭔 헛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돈은 누가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로지 투표만 엄청 잘하는 노인분들만을 위한 공약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닥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죽고싶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라가 부유한상황도아닌데 어떻게 무료로해요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ㅋㅋ뭐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하철도 적자라면서 걍 막 뱉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미쳤나..? 65세 이상이 인구의 몇 퍼인데 저런 공약을 내 80세 정도면 모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한다 지하철도 적자라서 요금올린다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월드컵 어디서 볼꺼임?6
06.24 19:31 l 조회 50
인터파크는 전체 좌석으로 못 돌아감?1
06.24 19:31 l 조회 31
빅뱅 쿠플 티켓팅 진짜최고다23
06.24 19:31 l 조회 836
놀 대기 받고 좌석창 들어간 상태에서 새로 대기 못받지?3
06.24 19:31 l 조회 41
혹시 빅뱅 첫 자리 어디남았어 ??ㅠㅠㅠㅠ1
06.24 19:30 l 조회 83
요즘 눈동자 색 예쁜 사람들이 갑자기 부럽더라1
06.24 19:30 l 조회 25
콘서트에서
06.24 19:30 l 조회 38
빅뱅콘 선예하구 일예 또 할 수 있아??4
06.24 19:30 l 조회 101
남자들 10이면 9 이상이 하얀 여자 좋아할까?3
06.24 19:30 l 조회 47
막콘 N5 17열 낫밷??!1
06.24 19:30 l 조회 44
빅뱅 막콘 3층 했다ㅠㅠㅠㅠ11
06.24 19:30 l 조회 151
간다 빅뱅 콘서트....
06.24 19:29 l 조회 60
빅뱅 다시 대기 중인데 첫콘 잡을 수 있을까...1
06.24 19:29 l 조회 76
아 막콘 괜히 욕심 부려서 2층 놓치고 3층 가네
06.24 19:29 l 조회 74
9년만의 컴백에 냅다 티켓팅부터 시키는거 뻘하게 웃기네ㅋㅋ
06.24 19:29 l 조회 39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앨범 너무 좋다ㅠ
06.24 19:29 l 조회 24
빅뱅 남은 좌석 현황 어떻게 돼? 7
06.24 19:28 l 조회 238
태연 이제는 살짝 효리수 견제됐다는게 학계의 점심5
06.24 19:27 l 조회 539 l 추천 2
막콘 걍 매진인데ㅠ9
06.24 19:27 l 조회 266
연준이 콘서트에서 파트투 뜨니까 내 심장이 요동친다4
06.24 19:27 l 조회 62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