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케빈 이것도 기아 포즈야?? | 인스티즈

야알못이라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기아 상징이 호랑이이긴 한데 저건 걍 셀카 찍을 때도 많이 하는 포즈라 연결시키기는 애매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는데 포즈가 어흥하는거 같긴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아 상징이 호랑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이거즈라 어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좀 억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발언을 했는데 의도아닐거란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른다>ㅇㅋ
의도하지않았을거다>ㅋㅋ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아 올해 세리머니가 저런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 맨날 저 포즈로 사진찍는거 아닌 이상 의도 없다고 말하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세리머니가 저거야..? 우승 엠블럼 건드는 거였다가 작년 걸로 바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맞다 기아팬 친구가 선수들 아이돌마냥 팬들 요청대로 호랑이발톱하고 찍은거 보여주면서 이거 안타세리머니 소취한다고 오억번 말해서 헷갈림 세리머니 바뀐거 봤음 기존꺼가 혈막이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민 (방탄) 보그 BTS's Jimin Gets Ready for the Dior Show In Paris | Last Loo..2
23:47 l 조회 6 l 추천 1
플무인데 조합 나누는데 비인기멤들끼리 묶어놓으면 눈치 보이지않냐23
23:46 l 조회 163
인티 이메일인증 머여..??2
23:46 l 조회 46
아 미치겠다 노래 듣자마자 소름돋아서 심장 쿵쿵거림2
23:46 l 조회 59
스포이파이 쓰늠데 다시 멜론으로 돌아갈듯....4
23:46 l 조회 42
라이즈 동갑 조합 좋다ㅋㅋㅋㅋㅋ9
23:45 l 조회 113
아 앤톤 이거 너무 귀엽다,,,,14
23:45 l 조회 90 l 추천 18
OnAir 진짜 미친 거 아님? 사람 때려죽이고 지는 밥 ㅊ먹고1
23:44 l 조회 17
먹금 걍 ㅈ/ㄴ못하네2
23:44 l 조회 112
난 돌 잡을 때 제일 중요한 부분
23:44 l 조회 26
주르륵 나 신고 3개남았어요3
23:44 l 조회 46
근데 그룹에서 데뷔초부터 한명이 잘나가면 친하기 힘들긴할듯4
23:44 l 조회 85
야구도 그래? 베테랑선수들 은퇴하라고 압박해?9
23:44 l 조회 55
빅뱅콘 취켓 못해먹겠네2
23:44 l 조회 17
아니 일부러 긁잖아 싸울려고7
23:44 l 조회 105
ㄱ에서 오는거 맞아2
23:43 l 조회 78
내가 웬만해서 돌판에서 조합 팬들 유난인거 인정을 하는데 저기한정으로는 조합 정병들이 더 미치신거 맞음15
23:43 l 조회 158
근데 원빈이랑 성찬이 둘다 이쁘다 ㅋㅋ9
23:43 l 조회 138 l 추천 6
이때싶 머리채 레전드네4
23:43 l 조회 91
??? : 아앙~? 호남에 반도체공장 설립하면 안된다고? 니네 윤석열 정부 때 이미 가능 떴었는데~?1
23:4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