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케빈 이것도 기아 포즈야?? | 인스티즈

야알못이라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기아 상징이 호랑이이긴 한데 저건 걍 셀카 찍을 때도 많이 하는 포즈라 연결시키기는 애매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는데 포즈가 어흥하는거 같긴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아 상징이 호랑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이거즈라 어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좀 억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발언을 했는데 의도아닐거란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른다>ㅇㅋ
의도하지않았을거다>ㅋㅋ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아 올해 세리머니가 저런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 맨날 저 포즈로 사진찍는거 아닌 이상 의도 없다고 말하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세리머니가 저거야..? 우승 엠블럼 건드는 거였다가 작년 걸로 바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맞다 기아팬 친구가 선수들 아이돌마냥 팬들 요청대로 호랑이발톱하고 찍은거 보여주면서 이거 안타세리머니 소취한다고 오억번 말해서 헷갈림 세리머니 바뀐거 봤음 기존꺼가 혈막이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41
06.25 00:40 l 조회 505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6.25 00:40 l 조회 222
세븐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7
06.25 00:40 l 조회 261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9
06.25 00:40 l 조회 277 l 추천 4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8
06.25 00:39 l 조회 118 l 추천 5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4
06.25 00:39 l 조회 35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6
06.25 00:38 l 조회 108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6.25 00:38 l 조회 55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26
06.25 00:37 l 조회 1045 l 추천 1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17
06.25 00:37 l 조회 444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7
06.25 00:37 l 조회 234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7
06.25 00:37 l 조회 164 l 추천 4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6.25 00:37 l 조회 49
난 걍 바이럴이란 활동에 평생 감사하게됨 5
06.25 00:37 l 조회 200 l 추천 5
지성이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니까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00:36 l 조회 106
플무로 내부정병도 외부라고 쉴드쳐준게 오히려독이된거같음
06.25 00:36 l 조회 61
이거 진짜야? 정신병 심해지면 남들한테 내 치부를 다 얘기하고 싶어진다는거6
06.25 00:36 l 조회 98
돌고 돌아도 역시 한식이 최고다1
06.25 00:36 l 조회 19
거제야호가 대체 뭔 웃포고 왜 뜬거야?10
06.25 00:36 l 조회 408
건호 넘 잘생겼다
06.25 00:36 l 조회 55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