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실력은 좋지않고 보통이라는 전제하에...... 장벽이라면 보통 어떤 상 안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 거 아님? 심지어 실력도 보통이면 뭐땜에 좋아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실력 보통이라 썼는데 .... 실력 안좋음 춤은 걍 그냥저냥인데 노래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당연.. 어떤상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몬생긴 애들 있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너무 부담스럽게? 진하게 생긴 상 안 좋아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외모 상관없이 본업 잘하면 좋은데 본업을 못하면 그게 입덕장벽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본업짱잘이라 무대하는 모습이 멋있어서 콩깍지 끼는게 나은데 실력도 ㅂㄹ임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16
06.25 01:55 l 조회 462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2
06.25 01:54 l 조회 60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3
06.25 01:54 l 조회 83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5
06.25 01:53 l 조회 229
지금 마라샹궈 먹말10
06.25 01:53 l 조회 61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16
06.25 01:53 l 조회 217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5
06.25 01:52 l 조회 174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8
06.25 01:51 l 조회 71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06.25 01:51 l 조회 59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4
06.25 01:50 l 조회 62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4
06.25 01:49 l 조회 150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26
06.25 01:49 l 조회 279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7
06.25 01:47 l 조회 166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06.25 01:46 l 조회 15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4
06.25 01:46 l 조회 417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06.25 01:45 l 조회 50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3
06.25 01:45 l 조회 272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9
06.25 01:45 l 조회 169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06.25 01:45 l 조회 75
원빈은 날티 청순 복고 다 착붙으로 받아먹는게 신기함8
06.25 01:44 l 조회 151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