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성한빈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실력은 좋지않고 보통이라는 전제하에...... 장벽이라면 보통 어떤 상 안좋아해?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 거 아님? 심지어 실력도 보통이면 뭐땜에 좋아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실력 보통이라 썼는데 .... 실력 안좋음 춤은 걍 그냥저냥인데 노래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당연.. 어떤상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몬생긴 애들 있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너무 부담스럽게? 진하게 생긴 상 안 좋아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외모 상관없이 본업 잘하면 좋은데 본업을 못하면 그게 입덕장벽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본업짱잘이라 무대하는 모습이 멋있어서 콩깍지 끼는게 나은데 실력도 ㅂㄹ임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막웃는 아이돌들 왜이렇게 좋지2
06.22 23:52 l 조회 42
얼마나 싫어 죽겠으면 구라 평론까지 쓰면서 정병짓을 하지1
06.22 23:52 l 조회 64
이상형이 정채연, 김민주면 눈 많이 높은 거야…?19
06.22 23:52 l 조회 361
콘서트 영상 찍은거 보는데 내 목소리 진심패고싶닼ㅋㅋㅋ22
06.22 23:52 l 조회 54
OnAir 심괴 미친 거 아냐5
06.22 23:51 l 조회 82
OnAir 와...
06.22 23:51 l 조회 21
먹을거없는데 뭐먹지 ㅠㅠ3
06.22 23:51 l 조회 27
OnAir 연기 좀 살살하세요
06.22 23:51 l 조회 27
내가 좋아하는 여돌들…
06.22 23:51 l 조회 39
OnAir 도랏냐고도랏냐고도랏냐고ㅠㅠㅠㅠ
06.22 23:51 l 조회 23
엑스러브 관심 없었는데2
06.22 23:51 l 조회 73
OnAir 아니 분장 안했는데도 무서울 수가 있네3
06.22 23:51 l 조회 42
OnAir 뭐가 꿈이고 현실인겨1
06.22 23:51 l 조회 30
OnAir 어디까지가 진짜인지 몰라서 갑갑해디지는중
06.22 23:51 l 조회 26
난 보넥도도, 태산도 관심없었는데 빠더너스보고 설렘7
06.22 23:51 l 조회 222 l 추천 10
지디 토이스토리 콜랍 진심 개처이쁨12
06.22 23:51 l 조회 556
학폭 범죄는 흐린눈 가능한데 빠혐은 흐린눈 안됨13
06.22 23:51 l 조회 96
근데.. 성장기끝났는데 일부 남돌들16
06.22 23:50 l 조회 227
학생때 술담배 과사 3세대까지는 본거같은데3
06.22 23:50 l 조회 79
OnAir 헐...제대로 홀렸네1
06.22 23:50 l 조회 2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