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킹받음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말투ㅋㅋㅋㅋ
ㅅㅈㅎ
ㅈㅈ하게 뭐 여러개잇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이해안갔었는데 ㅅㅈㅎ 초성만 쓰니까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쓰는 느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랑 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첨에 볼 때는 ㄱㄴㄲ랑 다르게 너무 사람 초성 같아서 ㅋㅋㅋㅋ 흠칫하긴 함 근데 ㅅㅈㅎ 이게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ㅅㅈㅎ를 보자마자 솔직히로 알아듣는 데 거진 6개월이 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ㅅㅈ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도 초성으로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첨에 ㅅㅈㅎ 사람 이름 인줄 알고 ㅋㅋㅋㅋㅋ누구지 하고 누구지 머리 엄청 굴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니까ㅋㅋㅋ안 익숙해서 잘 안 읽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내 최애초성인데 ㅅㅈㅎ 뒤에 거의 마플이라 흠칫할때 많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통 귀엽거나 어린멤들이 남자병 잘 걸리나?8
06.19 23:11 l 조회 131
방탄 이런 사진 너무 좋음!!!!2
06.19 23:10 l 조회 242
소희 여기 안무 너무좋음3
06.19 23:10 l 조회 105
콩콩팜팜에 요르렁 나오는거 개웃기네 진짜ㅋㅋㅋ
06.19 23:10 l 조회 30
아이돌들 인생 너무 부럽다1
06.19 23:10 l 조회 69
나 경쟁팀 염탐? 하려고 트롯가수 팬카페 가입햇는데6
06.19 23:10 l 조회 112
앤더블 디토 처음 끝 둘 다 한유진이 했는데9
06.19 23:09 l 조회 260 l 추천 8
숏컷 설인아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1
06.19 23:09 l 조회 51
근데 마을버스 기사님들은 친절하신데 시내버스 기사님들은 왤케 불친절하지9
06.19 23:09 l 조회 82
알페스할때 부르는 호칭 3
06.19 23:09 l 조회 96
팬 : 잼민이들 / 건호 : 긁2
06.19 23:09 l 조회 109
소시 15주년 슴콘 윤아 비주얼…;;22
06.19 23:09 l 조회 1622 l 추천 1
팬들 추구미랑 돌 추구미가 다르면2
06.19 23:09 l 조회 48
제노 먹는 거 보고 느낀건데4
06.19 23:08 l 조회 102
연준 솔로실적 잘 나와?13
06.19 23:08 l 조회 336
아 안되겠다 나비소녀 피터팬 my lady 베돈크 들으면서 팬픽 봐야지
06.19 23:07 l 조회 49
비행소녀 하이라이트랑 비슷한 노래 뭐였지?
06.19 23:07 l 조회 43
한유진 상탈 멤버들 갑자기 뒤에서 나타남6
06.19 23:07 l 조회 296 l 추천 1
리센느 요즘 너무 호감이네4
06.19 23:07 l 조회 89
트위터 업뎃했는데 처음 들어갈 때 로고가 너무 내눈앞까지 다가와서 개놀램
06.19 23:05 l 조회 17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