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아주 간단한 일도 절대 동생을 안 부르고 

나만 찾아 

동생이 뭐 해라 하면 바로 하는 법이 없고 

얘도 진짜 사람 괴롭히는 것도 아니고 진짜 계속 미룸 

엄마는 그거 보기 싫어서 

나만 시키는데 

그럼 동생은 더 아무것도 안 하지 않나?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지금 6시간 뒤에 일해야되고 그 전에 면접 2개 준비해야되는 나한테 뭐 부탁함

동생은 걍 침대서 폰 보고 있는데 

내가 바쁘다고 동생 시키라니까 그냥 자기가 한다면서 나 나쁜 사람 만들어 불편하게 만들고

대표 사진
익인1
아진짜 싫다….. 이거 해결방법 없어서 보통 집을 나오더라…..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취를 하거나 아니면 해야될일 무조건 카페가서 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ㅜ 근데 나갈 상황이 못 돼서ㅠㅠㅠ 할 일 나가서 하는게 그나마 낫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빠서 안되면 안된다고 칼같이 말하고 엄마가 그냥 내가 한다고 하면 그러려니해 어차피 본인이 할 수 있었는데 시키는거라고 바꿔서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지금부터 잘 자르고 만만하게 보이면 안됨 나중에 결혼해서도 무슨일만 있으면 쓰니 불러서 처리하게 시킨다 그리고 조금만 아프면 병원이고 어디고 다 쓰니몫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하는게 얼마나 걸린다고 이러면서 자꾸 궁시렁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불편한거 싫어서 그냥 처리해주고 해버릇하니까 자꾸 시키는거임 그것도 일종의 가스라이팅 비슷해 절대 넘어가지 말고 난 엄마처럼 금방 못하고 지금 할일 너무 많다고 꼭 당당하게 얘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엄마가 할 수 있는 일인데 나 시키는 거라는 생각 좋은 거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도 좀 그런편..난 성질내고 내가 내동생시켜
그래도 사실 바뀌는거없고 엄마가 오히려 성질 내긴한데 어쩔수없음 걍 그렇게 가끔싸우다풀다지내고 싫으면 내가 카페든 자취든 나가야되는데 그거싫어서 버티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은 지금 누워서 나보고 왜 일하는 거 스트레스 가족한테 푸냐고 그러더라 난 할 일 많고 지금 부담 크다고 말했는데.. 지금 내가 너는 일어나서 엄마나 도와줘! 이러니까 엄마는 됐어 쟤한테는 말하기도 싫어! 이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생 - 노답 계속 시킨다고 안바뀜
엄마 - 불편하겠지만 이건 엄마 잘못 100%
익인이가 눈막귀막 하고 혼자 갈길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냥 내가 그럼 엄마가 이상하네 동생 시키면 될 걸 왜 안 시켜 그러고 방에 들어왔어 근데 너무 스트레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나랑 동생 자매인데 동생은 왜 그러나 몰라ㅜㅜ 힘들다 쟤 언니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끔 그냥 내가 잘 돼서 나가면 연 끊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그랬는데. 나 결혼하고 나와서 사는데도 나한테 시켜. 지금 제대로 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결혼 생각도 별로 없어서 큰일이네... 에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집도 그래 난 내가 동생인 입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인데 너가 다 한다는 거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8 06.28 15:4122032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4 06.28 14:1821259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134 06.28 12:0919737 2
드영배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90 06.28 20:431122 0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76 0
이강인보면 경기에서 선수들 뒤지게 안 뛴거 맞음
06.25 12:20 l 조회 38
OnAir 한일전 일본이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7
06.25 12:20 l 조회 76
옌스 이 분은 왜 한국으로 왔대?1
06.25 12:20 l 조회 80
오늘 경기 내내 산책하는 줄
06.25 12:20 l 조회 4
마플 오현규 체코전에서 골넣고 너무 들뜬건가1
06.25 12:20 l 조회 79
2위 예상하고 표 미리 예매해둔 사람들 우짜냐...2
06.25 12:20 l 조회 42
걍 경기 끝나고 화내러 오는 홍명보 얼굴을 그만 보고 싶음2
06.25 12:20 l 조회 22
아니 난 못하는 건 ㅇㅋ임 의지 없는 게 개빡치다는 거임 2
06.25 12:20 l 조회 35
이강인 말고는 투지가 안느껴졌는데
06.25 12:20 l 조회 34
흐음 x들어가도 다 우리나라 축구 욕밖에 없네
06.25 12:20 l 조회 13
전반 남아공 슈팅10
06.25 12:20 l 조회 16
내 생각엔 그냥 멕시코전 때 우영우 좌옌스로 갔어야했음
06.25 12:20 l 조회 17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20
06.25 12:19 l 조회 244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 유력하다던데4
06.25 12:19 l 조회 127
새삼 한일전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인듯...
06.25 12:19 l 조회 23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41
06.25 12:19 l 조회 1679
솔직히 간절하게 해볼려는 시도라도 있었음 이렇게 화나지 않음1
06.25 12:19 l 조회 14
그냥 다 때려치고 한국 와…
06.25 12:19 l 조회 9
마플 조규성정병은 뭔 매경기마다 오니2
06.25 12:19 l 조회 46
이집트야? 독일이야?1
06.25 12:19 l 조회 20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