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 그랬음 굳이굳이 고척돔 안에서 시구시타도 아니고 애국가라고 쓰겠냐고 재작년에 왔을땐 저러지도 않았는데
안 그랬음 굳이굳이 고척돔 안에서 시구시타도 아니고 애국가라고 쓰겠냐고 재작년에 왔을땐 저러지도 않았는데
기분 나쁜티 엄청 잘 냄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 그랬음 굳이굳이 고척돔 안에서 시구시타도 아니고 애국가라고 쓰겠냐고 재작년에 왔을땐 저러지도 않았는데 기분 나쁜티 엄청 잘 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