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까지도 잘 찍히고 찍혀있던 스탬프... 슴이 삭제시켜버림... 이렇게 까지 해야하는거냐... 아님 내릴거였으면 공지랑 같이 내리던지... 안그래고 아쉽고 슬픈 마음 팬들끼리 인형 데리고 여행다니고 빈 공연장 가보고 그러는건데 이러는거는 아니지... 이거 어디 하소연 할때도 없고 1센터 공지라고는 일본에서 준거 번역한거 복붙해서 준게 다고 이게 뭐냐 도대체....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아침까지도 잘 찍히고 찍혀있던 스탬프... 슴이 삭제시켜버림... 이렇게 까지 해야하는거냐... 아님 내릴거였으면 공지랑 같이 내리던지... 안그래고 아쉽고 슬픈 마음 팬들끼리 인형 데리고 여행다니고 빈 공연장 가보고 그러는건데 이러는거는 아니지... 이거 어디 하소연 할때도 없고 1센터 공지라고는 일본에서 준거 번역한거 복붙해서 준게 다고 이게 뭐냐 도대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