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하이라이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교사는 사실상 점심시간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교사: 아니요.. 급식지도 있긴한데 밥 먹고 운동장 한바퀴 돌 여유는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사는 정해진 점심시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시간되면 먹고오는데 최대한 빨리 먹음 교대해줘야하니까.. 한 10분만에 먹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사는 점심도 업무시간에 포함되잖어 걍 학생 점심시간이랑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사는 그냥 밥 먹고 바로 와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치하고 다시 바로 근무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사는 점심시간이랄게 없어 걍 덜바쁘면 먹으러 갔다가 5~10분컷하고 바로 양치하고 일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사는 애들이랑똑같지 근데 교사는 점심도 업무시간으로 쳐줌 9-5 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사 점심시간도 학생이랑 똑같음. 밥 얼른 먹고 여유있으면 운동장 한번 쓱 돌면서 소화시키고 일함.
비담임은 그래도 자기업무 하고 쉴수도 있는데 담임은 자기반 애들 무슨일 생겼다 하면 걍 못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사는 점심시간 없어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맡으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 학년은 대부분 12시 20-30분부터 밥 먹을 수 있고 애들 밥 느리게 먹는데다 돌아다니거나 자잘한 사고 쳐서 밥이 안 넘어가ㅠ 맨날 다 못먹고 남김 그렇게 애들 뒤치닥거리 다하면 1시 넘어서 바로 수업해야 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심시간이 뭐더라 10분먹으면 다행이지 못먹는날이 더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순대 싫어하는 사람 흔해??4
06.24 20:22 l 조회 28
vip는 꾸준히 공식 모집을 한거야??
06.24 20:22 l 조회 24
국내선예매 너무쾌적하다1
06.24 20:21 l 조회 58
그 아이돌 자컨이 2일에 20만뷰 찍으면 잘나오는거야?
06.24 20:21 l 조회 48
팬싸가는 네임드들의 현실이래8
06.24 20:21 l 조회 720 l 추천 1
고척 플로어 뒷구역이면 걍 1층이 나으려나3
06.24 20:21 l 조회 78
방지민 키 173임?1
06.24 20:20 l 조회 53
40대 이상 남연들 요새 혐오옴
06.24 20:20 l 조회 52
빅뱅 3명인데도 수요가 있어??11
06.24 20:20 l 조회 330
고척 1층 극싸보다 3층이 낫지..?13
06.24 20:20 l 조회 122
죄송한데 빤스 색종이접기 도안 만든사람누구임? 신고해야할거같음2
06.24 20:18 l 조회 103
아이돌 보면 없던 나이정병 생기기 딱 좋은듯4
06.24 20:18 l 조회 72
와 나 1시간 15분째 대기중임6
06.24 20:18 l 조회 69
1월에는 핸드볼경기장에서 빅뱅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
06.24 20:17 l 조회 86
빅뱅콘 매진이라는데3
06.24 20:17 l 조회 248
빅뱅콘 가격 올린 이유가 있는듯6
06.24 20:17 l 조회 444
쿠플 나만 요일 선택하면 못바꿈??1
06.24 20:17 l 조회 25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1
06.24 20:17 l 조회 77
뷔 이타닉 갔나봐20
06.24 20:17 l 조회 751 l 추천 1
취서표 계석 보다보면 오늘 나올까1
06.24 20:16 l 조회 48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