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교사는 사실상 점심시간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교사: 아니요.. 급식지도 있긴한데 밥 먹고 운동장 한바퀴 돌 여유는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사는 정해진 점심시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시간되면 먹고오는데 최대한 빨리 먹음 교대해줘야하니까.. 한 10분만에 먹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사는 점심도 업무시간에 포함되잖어 걍 학생 점심시간이랑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사는 그냥 밥 먹고 바로 와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치하고 다시 바로 근무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사는 점심시간이랄게 없어 걍 덜바쁘면 먹으러 갔다가 5~10분컷하고 바로 양치하고 일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사는 애들이랑똑같지 근데 교사는 점심도 업무시간으로 쳐줌 9-5 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사 점심시간도 학생이랑 똑같음. 밥 얼른 먹고 여유있으면 운동장 한번 쓱 돌면서 소화시키고 일함.
비담임은 그래도 자기업무 하고 쉴수도 있는데 담임은 자기반 애들 무슨일 생겼다 하면 걍 못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사는 점심시간 없어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맡으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 학년은 대부분 12시 20-30분부터 밥 먹을 수 있고 애들 밥 느리게 먹는데다 돌아다니거나 자잘한 사고 쳐서 밥이 안 넘어가ㅠ 맨날 다 못먹고 남김 그렇게 애들 뒤치닥거리 다하면 1시 넘어서 바로 수업해야 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점심시간이 뭐더라 10분먹으면 다행이지 못먹는날이 더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1
06.24 21:22 l 조회 87 l 추천 1
ADHD약 먹어본익??1
06.24 21:22 l 조회 35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3
06.24 21:21 l 조회 151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06.24 21:21 l 조회 24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2
06.24 21:21 l 조회 42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4
06.24 21:21 l 조회 54
유씨노벨 아는 사람4
06.24 21:21 l 조회 50
머리가 좋아야
06.24 21:20 l 조회 48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1
06.24 21:20 l 조회 130
#ㅁ돌아놀자 주작 많겠지?1
06.24 21:20 l 조회 73
버스대절은 일찍 도착하던데, 대실 vs 카페4
06.24 21:20 l 조회 39
짜요짜요 감질나서 아쉬웠던 어른들 용량 3배 더 큰 왕짜요짜요 나왔으니 무한으로 즐기시길1
06.24 21:20 l 조회 35
리센느도 센터 진짜 잘뽑지 않았어?2
06.24 21:20 l 조회 243
샤이니 놀토 녹화한거야?8
06.24 21:19 l 조회 1178
도영팬들 도영 마른거 좋아해서8
06.24 21:19 l 조회 319
와 김민주 라비앙로즈랑 파노라마 추는거 얼마만이지1
06.24 21:18 l 조회 32
와 프듀X 이 무대 기억나는 사람 ; 조승연 남도현 랩 포지션 평가12
06.24 21:18 l 조회 85
리센느 요즘 바쁘겠다...3
06.24 21:18 l 조회 388 l 추천 2
으아 내일 축구 기대되고 떨린다 ㅠㅠ
06.24 21:18 l 조회 22
감자통모짜 vs 고구마통모짜6
06.24 21:18 l 조회 34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