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들이랑 너무 찐친인게 느껴져서 개웃김ㅋㅋㅋㅋ
잘난척 하는거 절대 안받아주고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이때를 기다렸다는듯이 엄청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연복이 칼질 탕탕탕!하면 다른데선 대가의 칼솜씨…이런 자막 달릴텐데 여긴 시끄럽다~시끄럽다~^ㅁ^ 이러면서 놀림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셰프들이랑 너무 찐친인게 느껴져서 개웃김ㅋㅋㅋㅋ 잘난척 하는거 절대 안받아주고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이때를 기다렸다는듯이 엄청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연복이 칼질 탕탕탕!하면 다른데선 대가의 칼솜씨…이런 자막 달릴텐데 여긴 시끄럽다~시끄럽다~^ㅁ^ 이러면서 놀림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