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6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요즘 짹에서 호주 사는게 그렇게 평화롭고 여유롭고 시간 남아돌아서 좋다 이러는데 진짜면 나도 너무 가고 싶어... 난 왜 한국에서 태어났을까 같은 시대인데 왤케 달라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리면 워홀가봐 근데 워홀으로 잠깐 사는거랑 영주권자 시민권자의 삶은 또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씨가 좋잖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그렇게 여유롭고 물 흘러가듯 사는 삶에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더라 치열함 없이 사는 삶이라고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은 너무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이 남아돈다는게 되게 일찍 문닫는 가게들이 많아서 더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시간이 남아돌지는 않음 ㅜㅜ 월-금 일하고 퇴근후나 주말에 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5
06.26 17:15 l 조회 9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06.26 17:14 l 조회 47
아니 초록글 ㅎㅁㅂ
06.26 17:13 l 조회 88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06.26 17:13 l 조회 585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9
06.26 17:13 l 조회 283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6
06.26 17:13 l 조회 187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8
06.26 17:11 l 조회 266 l 추천 2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06.26 17:11 l 조회 35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4
06.26 17:11 l 조회 294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06.26 17:10 l 조회 69
ㅎㅁㅂ가 너무 시러4
06.26 17:09 l 조회 64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2
06.26 17:09 l 조회 136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7
06.26 17:09 l 조회 54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4
06.26 17:08 l 조회 138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7
06.26 17:08 l 조회 107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38
06.26 17:07 l 조회 847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3
06.26 17:07 l 조회 125
정국팬들아 정국13
06.26 17:07 l 조회 287 l 추천 5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10
06.26 17:07 l 조회 117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06.26 17:06 l 조회 29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