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6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요즘 짹에서 호주 사는게 그렇게 평화롭고 여유롭고 시간 남아돌아서 좋다 이러는데 진짜면 나도 너무 가고 싶어... 난 왜 한국에서 태어났을까 같은 시대인데 왤케 달라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리면 워홀가봐 근데 워홀으로 잠깐 사는거랑 영주권자 시민권자의 삶은 또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씨가 좋잖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그렇게 여유롭고 물 흘러가듯 사는 삶에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더라 치열함 없이 사는 삶이라고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은 너무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이 남아돈다는게 되게 일찍 문닫는 가게들이 많아서 더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시간이 남아돌지는 않음 ㅜㅜ 월-금 일하고 퇴근후나 주말에 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선수들 다친다고요4
10:59 l 조회 141
OnAir 결국엔 레드 받네
10:59 l 조회 19
OnAir 우루과이 쟤 아까부터 저러네1
10:59 l 조회 45
OnAir 탈락 확정삘 나니깐 막하네1
10:59 l 조회 51
지금 나한테 18세 연하면 초딩이네...3
10:59 l 조회 43
OnAir 퇴장!!
10:59 l 조회 8
OnAir 쟨 진잣 퇴장당했어야돼
10:59 l 조회 19
근데 여자들중에서 홍대병 가진 여자들 있음4
10:58 l 조회 64
OnAir 쟤 뭐임ㅋㅋㅋㅋ 주심한테 겁나 들이박네
10:58 l 조회 20
OnAir 헐 퇴장 ㄷㄷ
10:58 l 조회 21
1분 30초만 제발1
10:58 l 조회 11
OnAir 우루과이 반칙 너무 심해
10:58 l 조회 21
OnAir 우루과이 감독 지금은 그사람 아니지1
10:58 l 조회 33
나는 동갑에서 많아봤자 아래위로 한두살차이아니면 안봐서 여자도 신기하긴하다
10:58 l 조회 14
OnAir 추가시간의 추가시간 잇나? 없지???????1
10:57 l 조회 26
OnAir 얘들아 싸우지마 추가시간 늘어나
10:57 l 조회 21
OnAir 우루과이 지고있으니깐
10:57 l 조회 42
OnAir 그냥 싸워서 시간이라도 보내라
10:57 l 조회 14
OnAir 지가 반칙해놓고 뭔 승질이냐고ㅋㅋㅋ
10:57 l 조회 18
OnAir 싸울때 아니다
10:57 l 조회 17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