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6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요즘 짹에서 호주 사는게 그렇게 평화롭고 여유롭고 시간 남아돌아서 좋다 이러는데 진짜면 나도 너무 가고 싶어... 난 왜 한국에서 태어났을까 같은 시대인데 왤케 달라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리면 워홀가봐 근데 워홀으로 잠깐 사는거랑 영주권자 시민권자의 삶은 또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씨가 좋잖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그렇게 여유롭고 물 흘러가듯 사는 삶에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더라 치열함 없이 사는 삶이라고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은 너무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이 남아돈다는게 되게 일찍 문닫는 가게들이 많아서 더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시간이 남아돌지는 않음 ㅜㅜ 월-금 일하고 퇴근후나 주말에 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독창적별명짓기
06.22 18:27 l 조회 15
중소돌이 냈으면 묻힐 노래st..13
06.22 18:27 l 조회 280
하투하 완전 여름느낌난다 mz핫걸느낌쓰
06.22 18:26 l 조회 15
하투하 신곡 좋구먼
06.22 18:26 l 조회 15
캣츠아이 다니엘라 연준 뮤비에서 개예쁘네1
06.22 18:26 l 조회 47
하투하 어떤 씨피가 인기많음?? 1
06.22 18:26 l 조회 80
하투하 레몬탱 최근에 들은노래중에 젤 좋다
06.22 18:26 l 조회 31
엽떡 가격인상 한대1
06.22 18:25 l 조회 42
하투하 노래 어때..??18
06.22 18:25 l 조회 494
멜론 스밍도 중국한테 뚫리는데5
06.22 18:25 l 조회 164
희승 하투하 노래 둘다 듣는중인데 조타.. 희승은 작사작곡햇네2
06.22 18:25 l 조회 105
하투하 시크릿 레시피 레벨수록곡느낌난다ㅋㅋㅋㅋㅋ
06.22 18:25 l 조회 23
현재 나 이제 왕가슴아니야 이카는거 개웃기다
06.22 18:24 l 조회 52
레몬탱 1분 40초쯤에 분위기 바뀔때가 내취향이다1
06.22 18:24 l 조회 26
신입인데.. 점심시간에 집가면 안돼?13
06.22 18:24 l 조회 215
레몬탱 너무 좋잖아! 이부분 중독성있다1
06.22 18:24 l 조회 50
하투하 페어? 안무 같은 부분 좋다1
06.22 18:23 l 조회 79 l 추천 1
드림 티켓팅 폰으로 처음 해본다
06.22 18:23 l 조회 55
하투하 전곡 들어봤는데 레몬탱 무대 재밌을 거 같고
06.22 18:23 l 조회 42
걍 동남아팬 동남아팬 타령하는 애들 인종차별 같음9
06.22 18:23 l 조회 89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