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6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맄귭 엔시티드림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요즘 짹에서 호주 사는게 그렇게 평화롭고 여유롭고 시간 남아돌아서 좋다 이러는데 진짜면 나도 너무 가고 싶어... 난 왜 한국에서 태어났을까 같은 시대인데 왤케 달라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어리면 워홀가봐 근데 워홀으로 잠깐 사는거랑 영주권자 시민권자의 삶은 또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날씨가 좋잖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그렇게 여유롭고 물 흘러가듯 사는 삶에 스트레스 받아하는 사람들도 많다더라 치열함 없이 사는 삶이라고 느껴져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은 너무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간이 남아돈다는게 되게 일찍 문닫는 가게들이 많아서 더 그런거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시간이 남아돌지는 않음 ㅜㅜ 월-금 일하고 퇴근후나 주말에 쉬는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2:43 l 조회 113
소속사팬들 너무 싫다
2:42 l 조회 43
제대하면 살… 빼겠지? 6
2:40 l 조회 113
나만 일본 축구경기보면 이런거 많이 봄?1
2:39 l 조회 66
투어스 이 시간에 취켓팅 대기 7천 뭐냐3
2:39 l 조회 150
귀하게 자란 나는 앤더블만 보고 살아야돼2
2:37 l 조회 148
빅뱅콘 오프닝곡 뭐할까 ㄹㅇ4
2:36 l 조회 94
근데 진짜 힘들고 지치고 정병 온 것 같은데10
2:36 l 조회 222
어제 일본 vs 튀니지전에 누가 욱일기 들고 왔다함1
2:35 l 조회 119
예전엔 공계로 덕질했는데 인용 생기고 나서 비계 활동함5
2:34 l 조회 63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추천탭 겁나 피곤하더라4
2:33 l 조회 75
나 헤메코에 아무 생각 없었는데
2:33 l 조회 50
5세대 남돌하면 코르티스가 자리잡은거 같음54
2:32 l 조회 1237
아니 아이폰은 예약메세지 안돼? 나중에 보내기로 해서 아침 7시에 보내는 걸로 설정했는데 지금 보내짐9
2:31 l 조회 159
회사가 일 못하니까 생긴 버릇2
2:30 l 조회 74
중국 웨이보 케돌 씨피 순위인데 누군지 아는 익들? 23
2:29 l 조회 646
건호가 너무 좋다 2
2:28 l 조회 91
근데 외국인들은 썬크림 잘 안 발라?3
2:28 l 조회 91
다들 핸드폰 보통 몇 년씩 써?42
2:28 l 조회 303
ㅍㅁ 자기 최애한테 안 좋은 일 있을때 그 분노가 타멤으로 향하면3
2:28 l 조회 91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