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11
06.22 20:27 l 조회 169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06.22 20:27 l 조회 64
리센느 팬인 사람
06.22 20:26 l 조회 29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06.22 20:26 l 조회 207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7
06.22 20:26 l 조회 76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7
06.22 20:26 l 조회 183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06.22 20:25 l 조회 54
라이즈 의상 컨셉은 계속 힙합이야?7
06.22 20:24 l 조회 267
미야오 힛엠 힛늠 히틈 히템
06.22 20:24 l 조회 47
엔시티위시 노래 졸라 감다살5
06.22 20:24 l 조회 269 l 추천 4
핸드폰 배터리 소모도 빠르고5
06.22 20:23 l 조회 79
언더커버 셰프 이거 너무..사기치는거 아님?21
06.22 20:23 l 조회 960
불호평 보는 것도 싫으면 커뮤 꺼라 하는데6
06.22 20:23 l 조회 96
아 짜증난다 왜 우리 왼 맨날 자기 씨피 들러리로 쓰냐? 2
06.22 20:23 l 조회 100
유치원교사인데 이때싶이 아니라 진짜 애 아빠가 화났다는 전화 안하셨으면 좋겠어..52
06.22 20:23 l 조회 742
선풍기 안 쓰고 코드만 꼽아둬도 당연히 전기세 들겠지?1
06.22 20:23 l 조회 56
팬덤내에서 내 최애가 조롱롤임ㅇㅇ10
06.22 20:22 l 조회 213
난... 추첨제가 진짜 싫다.......2
06.22 20:22 l 조회 72
아 지금 짹 실트 개웃기네1
06.22 20:22 l 조회 230
96퍼 넘었고 자살할게11
06.22 20:22 l 조회 494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