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나미 버블 진짜 성숙하고 똑부러지는듯1
06.21 14:05 l 조회 115
건호 셋로그 찍으면3
06.21 14:05 l 조회 123
요즘 코카콜라 광고 나올때마다 궁금한건데 해설 목소리 미미미누임?
06.21 14:05 l 조회 23
일본축구하니까 쓰레기 줍는 일본남자들 보고2
06.21 14:05 l 조회 80
근데 일본도 좀 결정적인 공격은 없는 느낌인데1
06.21 14:05 l 조회 71
나 남자한테 미친 듯4
06.21 14:04 l 조회 50
아 위시 이거 알고리즘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6.21 14:04 l 조회 94
내가 일본인이엿으면 진짜 대진 짠 사람 저주했을듯2
06.21 14:03 l 조회 528
태산 앤톤 하이파이브 나도 보고싶다
06.21 14:03 l 조회 340 l 추천 4
유산균 먹으면 똥 더 잘나와?7
06.21 14:03 l 조회 100
정보/소식 실제사건)자기 아내를 바다로 던진 남성4
06.21 14:03 l 조회 214
일본축구는 자신감이 부러움 뭔가
06.21 14:03 l 조회 38
인기가요에서 1등하기 어려워?3
06.21 14:03 l 조회 144
인천공항에서 인스파이어 셔틀 30분마다 오는거 맞아?
06.21 14:03 l 조회 25
타멤 소속사 대표가 뒤에서 그멤 팬들이랑 소통하면서15
06.21 14:02 l 조회 185
정보/소식 일본에게 털리고있는 튀니지 과거.jpg12
06.21 14:02 l 조회 567
도영 부적 올라왓다5
06.21 14:02 l 조회 98 l 추천 3
이 영상만큼 하이브 남돌 비주얼 계보 잘 정리한 거 못봄11
06.21 14:02 l 조회 548 l 추천 2
튀니지가 못하는거야 일본이 잘하는거야?8
06.21 14:00 l 조회 200
이런 말 해도 되나? 튀니지 감독님2
06.21 14:00 l 조회 8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