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1
06.23 15:54 l 조회 72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2
06.23 15:53 l 조회 131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2
06.23 15:53 l 조회 78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2
06.23 15:53 l 조회 40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6
06.23 15:52 l 조회 45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8
06.23 15:52 l 조회 277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3
06.23 15:51 l 조회 21
갈수록 오프 욕심이 없어짐4
06.23 15:51 l 조회 69
탈덕하고 보니까 젤 괘씸한 게 소통없던 거3
06.23 15:50 l 조회 172
진짜 jtbc 망할 각이야 ?2
06.23 15:50 l 조회 117
우리집 강쥐 이름에 비하인드 있어 12
06.23 15:49 l 조회 216
드림 팬미 무조건 선예매해야겠지?3
06.23 15:48 l 조회 177
무도 가요제 그립다1
06.23 15:48 l 조회 28
큼큼 앞연애…. 앞… 연애…
06.23 15:47 l 조회 122
제이티비씨 망하는것도 보네3
06.23 15:47 l 조회 138
아 어제 심괴 첫 방송 못 봤네 2
06.23 15:47 l 조회 49
jtbc 지금 일어난 모든 일들이 올림픽,월드컵 중계권 때문에 생긴거임?4
06.23 15:46 l 조회 111
어제 심괴 본사라람??3
06.23 15:46 l 조회 72
유우시 라이즈 멤들이랑 친한거 맞아?23
06.23 15:45 l 조회 1196
젭티 월드컵은 계속 진행 하겠지1
06.23 15:44 l 조회 48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