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원작본 사람들아 김부장 딸 ㄹㅇ 죽은거?
06.27 22:41 l 조회 43
라이즈 자극적인 콘텐츠 누르니까8
06.27 22:41 l 조회 327 l 추천 5
고딩익한테 궁금한거있어1
06.27 22:41 l 조회 24
내부든 외부든 멤까는것들은 다 똑같은 정병임6
06.27 22:40 l 조회 98
엔시티127 이쟈니 정해찬 서재현 볼사람4
06.27 22:40 l 조회 131 l 추천 4
아 씨앗호떡 땡겨1
06.27 22:40 l 조회 16
박문성 축구 져서 우는게 너무 마음 아픔..... 진짜
06.27 22:40 l 조회 47
헐 보플 위에화 올리 아기 벨드 키스신 찍음...16
06.27 22:39 l 조회 231
127 자컨 썸넬부터 귀욥다1
06.27 22:39 l 조회 58
너네 LØREN 알아?
06.27 22:39 l 조회 25
제시충ㅈㅉ징글맞다
06.27 22:39 l 조회 22
오늘 마이케이페스타에서 성한빈 웃긴거11
06.27 22:38 l 조회 230 l 추천 16
요즘 신고 잘처리되니까 걍 글삭하기전에 신고해3
06.27 22:38 l 조회 33
오늘은 앤톤 키우고 싶다13
06.27 22:38 l 조회 212 l 추천 21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11
06.27 22:38 l 조회 132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06.27 22:38 l 조회 77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2
06.27 22:37 l 조회 85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15
06.27 22:37 l 조회 362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2
06.27 22:37 l 조회 85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45
06.27 22:36 l 조회 797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