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카보베르데 대박이다
06.22 09:00 l 조회 43
우천 야외콘 경험자 있어? 6
06.22 09:00 l 조회 133
빙글 돌다가 실수로 옆 멤버 머리 쎄게 침 ㅠㅠㅋㅋㅋㅋ아
06.22 08:59 l 조회 94
OnAir 저걸 놓치네
06.22 08:58 l 조회 27
최애 영통 진짜 성의없게하네11
06.22 08:58 l 조회 496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3
06.22 08:57 l 조회 186 l 추천 1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06.22 08:56 l 조회 51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5
06.22 08:56 l 조회 204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9
06.22 08:54 l 조회 235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06.22 08:53 l 조회 152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7
06.22 08:52 l 조회 151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06.22 08:52 l 조회 722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9
06.22 08:51 l 조회 980
즐거운 하루 보냉1
06.22 08:51 l 조회 28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7
06.22 08:51 l 조회 235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06.22 08:50 l 조회 101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06.22 08:47 l 조회 85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25
06.22 08:47 l 조회 412 l 추천 43
ai 스러운 노래 찾아줘ㅠㅠ
06.22 08:46 l 조회 49
농담곰
06.22 08:46 l 조회 25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