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잔데 키크면 운동선수/모델 했을거같아??8
06.25 23:39 l 조회 32
앤톤 이번 자컨7
06.25 23:39 l 조회 121 l 추천 18
바이럴 많이해도 잘안되면 팬들이 바이럴 못했다고3
06.25 23:39 l 조회 70
근데 홍명보가 가만히 있으라고 한건 맞는거같음 옌스 경기 봤던 편인데
06.25 23:38 l 조회 185
나 인첵 지각해서 사녹 nn번에서 400번으로 밀렸는데
06.25 23:38 l 조회 46
축구에 몰입하는 사람들만 글쓰는거겟지?8
06.25 23:38 l 조회 86
월드컵 걍 눈물 나온다
06.25 23:38 l 조회 26
난 해설들이 이렇게까지 깐다고? 하는거 진짜 오랜만에 느끼는듯1
06.25 23:38 l 조회 42
꼬꼬무 보고있는 익들아 김씨를 어떻게 찾았어???
06.25 23:37 l 조회 8
홍 울산 감독때 리그 우승은 감독이 잘한거야? 선수가 잘했던거야?6
06.25 23:37 l 조회 72
축구 ㄹㅇ 알못이지만 요즘 못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7
06.25 23:37 l 조회 49
원빈이 라방 마지막 얼굴봐 ㅁㅊ34
06.25 23:37 l 조회 643 l 추천 20
태용이랑 해찬이다 💚💚💚1
06.25 23:36 l 조회 96 l 추천 3
상식적으로 2014년 말아먹었으면 본인이 거절했어야지3
06.25 23:36 l 조회 32
홍명보 이정도면 설영우 지능형 안티 아님?1
06.25 23:36 l 조회 45
성찬이랑 앤톤이가 또..16
06.25 23:36 l 조회 343 l 추천 28
이렇게 하루종일 화날 수가 있나 싶을 정도임
06.25 23:36 l 조회 18
옛날에 목발 짚고 나왔던 래퍼 알아?1
06.25 23:35 l 조회 10
박원빈 라방 개잘생겨서 어지러움3
06.25 23:35 l 조회 32
난 원빈이가 브리즈 덕분에 하는거다 이 말 하는거 왤케 좋냐 ㅜㅠㅠ6
06.25 23:35 l 조회 65 l 추천 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