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83 12:591685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68 11:089220 5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65 14:045646 1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05 7:2811157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79 12:311450 43
OnAir 선구리 끼고 사진까지 찍었는데 취소되면 레전드2
13:59 l 조회 20
마이케이 자리 골라줘 뭐가 덜 구린지
13:59 l 조회 17
OnAir 옵사이드 골 취소4
13:59 l 조회 93
저번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32강 확률 더 높었지?8
13:59 l 조회 72
OnAir 다들 어디 응원할거냐고!!!!!! 응원 하는 나라 우승했으면 하는 나라 적고가라2
13:59 l 조회 14
OnAir ㅋㅋㅋㅋㅋㅋ다들 이집트 국민 다됐네 ㅋㅋㅋㅋ
13:59 l 조회 25
OnAir 옵사 확인한다
13:58 l 조회 27
OnAir 인정될듯 옵사 아난거같아2
13:58 l 조회 65
OnAir 우리 100프로 탈락이지?4
13:58 l 조회 104
OnAir 이집트도 참ㅋㅋㅋㅋㅋ
13:58 l 조회 60
OnAir 32강도 못가는 팀이 있다?!
13:58 l 조회 28
OnAir 골 취소 될수도
13:58 l 조회 74
OnAir 접자그래
13:58 l 조회 6
OnAir 오 골 취소될 수도 있나??
13:58 l 조회 45
갓세븐 A 개띵곡이다1
13:58 l 조회 14
OnAir 옵사아냐??1
13:58 l 조회 17
OnAir 이란 << 마지막 남은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 ㄷㄷㄷㄷㄷㄷㄷ
13:58 l 조회 17
OnAir 이란 왜캐 호들갑 떨며 좋아해??7
13:58 l 조회 43
OnAir 남의 경기지만 참 재밌다..
13:58 l 조회 9
OnAir 진짜 이건 전세계가 몰카하는거야
13:58 l 조회 18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