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힘들어도 밝은텐션 유지할 멤버로 서로 고른 은석 앤톤8
06.27 21:49 l 조회 242 l 추천 15
차쥐뿔은 몇개월을 하는거야4
06.27 21:48 l 조회 196
크래비티 성민 샤오홍슈 오픈됐는데 느낌 좋다
06.27 21:48 l 조회 18
트위터 조회수 기준은 뭘까2
06.27 21:47 l 조회 33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11
06.27 21:47 l 조회 255
드림 팬미 스포4
06.27 21:47 l 조회 145
해찬이가 조아2
06.27 21:47 l 조회 46 l 추천 3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5
06.27 21:47 l 조회 300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06.27 21:47 l 조회 37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06.27 21:46 l 조회 16 l 추천 1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06.27 21:46 l 조회 51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5
06.27 21:46 l 조회 104 l 추천 1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3
06.27 21:45 l 조회 50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20
06.27 21:45 l 조회 1165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17
06.27 21:45 l 조회 565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5
06.27 21:45 l 조회 79 l 추천 8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14
06.27 21:44 l 조회 215 l 추천 2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18
06.27 21:44 l 조회 203 l 추천 7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1
06.27 21:44 l 조회 52
오늘 박지훈 개잘생겼다 진짜1
06.27 21:43 l 조회 73 l 추천 1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