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소공지올릴거면 경기전에올리지
12:47 l 조회 25
이러고 운좋아서 32강 간다고해도
12:47 l 조회 12
솔직히 기자가 저런 질문 할 수 있다고 봄6
12:47 l 조회 81
이런게 프로축구?
12:47 l 조회 8
올공 시위대 걍 축협 앞에서 시위해2
12:47 l 조회 58
솔직히 오늘 이강인만 보였음
12:47 l 조회 27
OnAir 그때 박문성이랑 박주호 국회 청문회까지 가서1
12:47 l 조회 105
기자들 뒷담 까다 걸려서 말 함부로 못하다가
12:47 l 조회 74
월드컵 기간에 국대 고소공지 처음봄3
12:47 l 조회 128
포지션 맞춰서 배치만 해도 반은 가는거 아니야?
12:46 l 조회 8
축알못 질문 이번 조별리그 잘한 선수 누구 있어?11
12:46 l 조회 63
우리 32강 진출할 확률 88%고7
12:46 l 조회 325
야 근데 국대는 축구 못하면 욕먹는 자리 아니야?2
12:46 l 조회 48
이강인 주전 월드컵이라 잘됐으면 했는데1
12:46 l 조회 43
보넥도 빵 마지막 재고라길래...8
12:46 l 조회 116
다음 월드컵은 진지하게 본선도 못갈거 같다
12:46 l 조회 8
월드컵에서 남은건 고소공지뿐이네
12:46 l 조회 21
설영우 고소한대9
12:46 l 조회 186
축알못인데 지금 뭔일이야???9
12:46 l 조회 59
장터 오늘 7시 빅뱅 쿠플 용병 해줄 사람ㅠ
12:46 l 조회 2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