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런닝맨 댓글창 왜 또
0:22 l 조회 117
위시는 저런 느낌이 되게 잘어울리는듯1
0:22 l 조회 99
리쿠 샤워씬..?2
0:21 l 조회 72
위시랑 박문치 작곡가님 합 좋은것같아1
0:21 l 조회 100
스키즈 티저 봐봐 태권도에 갓쓰고 월식이라니1
0:21 l 조회 65
시온 음색 대박이다!!!!!4
0:21 l 조회 118 l 추천 4
코르티스 자컨 몰아보고 있는데 2
0:21 l 조회 99 l 추천 1
귭청하면 남자애들이 왜이래 싶은거 많지만 난 그중에 제일은 7
0:21 l 조회 107
이제 리센느만 찰떡으로 말아주면 나만 또 00년대 가는 거야
0:21 l 조회 17
귭청 이 영상 방금 올라왔는데 7
0:21 l 조회 106 l 추천 3
스키즈 진짜 오랜만에 컴백 아님???2
0:20 l 조회 94 l 추천 1
스키즈 오늘 티저 주고..3
0:20 l 조회 78 l 추천 1
한복 좋아하는데 스키즈 무대 너무 기대됨ㅠ1
0:19 l 조회 42 l 추천 2
위시 리메이크 곡 선정을 되게 잘했다8
0:19 l 조회 608
근데 진짜 연생 청구비용 어마하더라8
0:19 l 조회 112
뮤비 여기가 진짜 좋다 음원도 이거 살리면 좋겠다...4
0:19 l 조회 125 l 추천 1
아 이제 스키즈 이야기할수이?ㅆ다!!!!!!!!!!!!!!!!2
0:19 l 조회 88 l 추천 1
드디어 온다 내 스키즈가ㅠㅠ2
0:19 l 조회 44 l 추천 1
다다다 개좋아했었는데..
0:19 l 조회 32
위시 막내들 잘컸다
0:19 l 조회 73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