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리나 쥐파먹7
06.23 21:14 l 조회 758 l 추천 2
마틴ㅋㅌㅋㅌㅋㅌㅌㅋㅌㅌㅋㅋ
06.23 21:14 l 조회 37
성세천하 엄마한테 시켜줬더니 너무 좋아함 ㅋㅋㅋ4
06.23 21:14 l 조회 70
놀 취켓 어때?7
06.23 21:13 l 조회 107
아니 팬튜브 이벤트여는사람들은 왜 당첨자 공지를 안해주는거야?2
06.23 21:12 l 조회 35
요즘 여돌들 가슴 경쟁함?
06.23 21:12 l 조회 100
놀머니 충전해놨는데 카드로 긁음
06.23 21:12 l 조회 24
아니 근데 사녹 신청은 ㄹㅇ 떨어진 초는 공개해줘야하는 거 아니냐1
06.23 21:12 l 조회 42 l 추천 1
너무 피곤해서 자다가 티켓팅 못할수도 있어..???4
06.23 21:12 l 조회 64
원빈아......19
06.23 21:12 l 조회 643 l 추천 7
갠적으로 놀 예매대기 싫음
06.23 21:11 l 조회 29
알디원 고소공지 누구한거같아?2
06.23 21:11 l 조회 259
아 티켓팅 포모 온다1
06.23 21:10 l 조회 38
드림 팬미팅 본확 없는 거 맞지??7
06.23 21:10 l 조회 115
익들 직업 뭐야~🙌11
06.23 21:10 l 조회 56
akb 이번 사건 그룹측에서 그냥 법적으로 고소했음 좋겠다
06.23 21:10 l 조회 46
아 놀티켓 동접 안되는 거 진짜 개싫다2
06.23 21:09 l 조회 68
슴도 아제 놀에서 해???5
06.23 21:09 l 조회 144
근데 나만 ㄱㄱㅇ 복귀같냐21
06.23 21:09 l 조회 472
놀티켓은 진짜 오류 러시안룰렛인듯,,,,,
06.23 21:09 l 조회 2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