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퇴임 앞둔 종로구청장, 종묘 앞 세운4구역 재개발 인가 강행
06.19 21:56 l 조회 42
아 유투브 볼 때 박지훈 산토리 광고 나오면1
06.19 21:56 l 조회 81
양홍원 육아일기 나만 재밌나6
06.19 21:56 l 조회 130
장하오 7살 아님?7
06.19 21:56 l 조회 119 l 추천 3
리쿠 애굣살 마스크에 걸쳐진거 개귀엽ㅋㅋㅋ5
06.19 21:56 l 조회 426 l 추천 2
OnAir 콩콩팜팜 시간 순삭 ㅜㅜㅜ2
06.19 21:56 l 조회 52
해외 밴드 노래 추천 받아요 드럼이나 베이스 센 거면 좋음5
06.19 21:55 l 조회 33
원빈 앤톤 ㅋㅋㅋㅋㅋㅋㅋㅋ89모먼트6
06.19 21:55 l 조회 283 l 추천 13
OnAir 콩팜 벌써 끝난거야??
06.19 21:55 l 조회 26
연준이 이 두 짤 사이에 거진 10년 있다는 게 참 좋다3
06.19 21:55 l 조회 89
너네 혹시 이거 봄?2
06.19 21:55 l 조회 161
OnAir 인턴 보통 아니야 ㅋㅋㅋㅋㅋ
06.19 21:54 l 조회 26
콩팜 넘재밌어 ㅋㅋㅋㅋㅋ4
06.19 21:54 l 조회 84
디진다 돈까스 맵기가 진짜 이정도야 ??1
06.19 21:53 l 조회 92
요즘 일자리 구하기 정말 힘들어?7
06.19 21:53 l 조회 437
아 오늘 리센느 갸루편 짱재밌다5
06.19 21:53 l 조회 166 l 추천 2
OnAir 당훈씨 표정 넘 귀엽다2
06.19 21:53 l 조회 28
OnAir 콩팜 ㅋㅋㅋ 개웃기다
06.19 21:53 l 조회 29
OnAir ㅋㅋㅋㅋㅋㅋㅋ
06.19 21:52 l 조회 18
포타 왜 안들어가지지
06.19 21:52 l 조회 32


처음이전7967977987998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