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엔시티 woo!ah!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 이따 레이저 치료하러 가는데 많이 아플까… 구멍 숭숭 난다 하던데 화장은 언제쯤부터 할 수 있을까…… 많이 아프다고도 하고 나 얼굴에 엄청 많은 것 같아서 비용도 걱정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얼굴 거의 전체 했는데 첨엔 좀 아파.. ㅠㅠ 근데 좀 하다보면 참을만해!! 화장은 며칠뒤에 해도된댔나 거의 상관없을텐데 이게 딱지가 안떨어져야 좋은 거라서 거의 선크림만 슥슥하고 마스크 쓰고다녔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스크 쓰고 다녔구나 ㅠㅠ 넌 많았어…? 나 볼 위쪽에 많이 번진 것 같아서 걱정이야… 상담 받아봐야 알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도 볼에서 시작해서 이게뭐지 하고 뒀는데 자꾸 생기능거야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방치했더니 계속 생김 ㅜㅜ 지금은 한지 1년 넘었는데 다시 생길수도있다고 했거든!? 아직 안생겼어!! 하고나니까 진짜 깨끗해 ㅜㅜ 화장할때마다 스트레스였는데 하길 잘한듯..!! 더 더워지기전에 꼭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오늘 할 거라 떨렸는데 익인이 말이 큰 도움이 됐당… 화장품 쓰던 거는 싹 버려야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아니 난 그대로 썼는데..!! 아니면 쓰고있는거 찍어가서 여쭤보자!! 잘하구와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오 ㅠㅠㅠㅠ 나는 브러시나 퍼프 같은 걸 바꿔봐야겠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면 아팠겠다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에 예전에 한명 더 있었어?5
06.20 20:29 l 조회 170
땀 이렇게 많은 사람 처음 봐....3
06.20 20:29 l 조회 148
앤톤가 지구를 돌리고 있었네7
06.20 20:29 l 조회 157 l 추천 19
근데 다들 라이브나 자컨 꼬박꼬박 잘 챙겨봐?5
06.20 20:29 l 조회 39
하와수 멤버들 다 데려온다는데 정형돈 다음 노홍철일려나5
06.20 20:29 l 조회 95
김지웅팬들 왜 저래5
06.20 20:29 l 조회 262
월드컵 이런 친구들이랑 같이보면 은근 꿀잼임2
06.20 20:28 l 조회 50
ㅅㅎㅂ은 ㄱㅈㅇ한테 커피트럭 보냈는데 ㅇㅅㅇ19
06.20 20:28 l 조회 499
정보/소식 성한빈 서가대 OST 상받음15
06.20 20:28 l 조회 186 l 추천 14
효리수 놀뭐보는데 장난아니긴하다ㅋㅋㅋ4
06.20 20:28 l 조회 528
알디원 준서 씬롱 이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14
06.20 20:28 l 조회 499
하와수 유튜브에 정형돈 떠서 다봤는데7
06.20 20:27 l 조회 135
3층 텅텅이라 천막으로 덮고 2층으로 옮기라고 하면
06.20 20:27 l 조회 118
원빈이 귀여워 그만 귀여워 하고싶다 근데 귀여워10
06.20 20:27 l 조회 189 l 추천 4
진짜 돈 줠라 많이썻겟다
06.20 20:27 l 조회 60
성찬 원빈 공중파 얼굴 미쳤네11
06.20 20:26 l 조회 340 l 추천 13
헐 성한빈 무대하나봐9
06.20 20:26 l 조회 181
앤톤 체력 진짜 좋다5
06.20 20:25 l 조회 169 l 추천 11
성한빈 상받았네11
06.20 20:25 l 조회 145 l 추천 8
성찬 원빈 주토피아 브이하는데 진짜 잘생기고 이쁘다 ㅋㅋㅋ4
06.20 20:25 l 조회 147


처음이전9169179189199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