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0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원어스 성한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취미랄게 테니스밖에 없어서 비교군이 딱히 없긴한데 원래 이런건가 진심 돈 개많이 듦
대표 사진
익인1
테니스도 장비 욕심나면 돈 많이 들지 않아? 근데 아이돌은 내고 싶을때마다 새로운거 나오고 컴백, 팬미팅, 콘서트마다 팝업하고 그거 맞춰서 다 사려면 돈 많이 들긴해.. 그래서 기준 세워두고 살거 안살거 구분해서 사는 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니스는 워낙 어렸을때부터 계속 쳐서 그런가 장비 딱히 새로 돈들어갈게 없어서..욕심없기도하고 근데 아이돌 덕질은 살게 진심 계속 나와 미친듯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성비로하면 한없이 저렴한데 뭐좀 사고 오프좀 가다보면 통장 다 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는 아직 안가봤는데 오프까지 다니기 시작하면 진짜 월급 다 덕질에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성비 덕질하면 돈 하나도 안쓸수 있는데 돈 쓰기 시작해서 범위를 넓히다보면 돈이 엄청 많이나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데 돈 써야 재밌긴해ㅋㅋㅌㅌㅌㅋㅋ가성비 덕질하면 좋은데 나능 재밌없더라 돈쓰고 직접보러가는게 제일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달에 500 이상 쓴적도 많아....... 고급취미임 그돈으로 명품백을 샀으면 10개를 샀을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가성비 덕질만 하는데 뭐에 돈 젤 많이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굿즈 돈 많이 들지 ㅜㅜㅋ쿠ㅜ 나는 굿즈는 아예 안 사고 콘서트만 막콘으로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프 뛰기 시작하면 진짜 오억 깨짐... ㅋㅋㅋㅋ 거기다가 굿즈 욕심도 있으면 진짜 정말 통장 구멍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첨엔 왜케비싸ㅠㅠ 햇는데 투디 잠깐 맛보고 오니까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가성비 덕질하고 싶은데 굿즈가 뭐 매달 나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케바케인듯 근데 첨에 질러봐야 나중에 내가 뭘 살지 말지 결정할 수 있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굿즈보다 팬싸가 미쳤다고 생각 팬싸 가고 싶어지면 답 어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박지성 반응16
06.26 23:50 l 조회 2030
리쿠 진짜 잘생겼다5
06.26 23:50 l 조회 299 l 추천 6
탈케 할때가 왔다
06.26 23:50 l 조회 27
정보/소식 '옥문아' 윤종신 "박보검 위한 곡 쓰는 중"…'월간 윤종신' 협업 예고1
06.26 23:50 l 조회 16
사진 작가분 계정에 올라온 샤넬 쇼 제니1
06.26 23:49 l 조회 91
익들아 요즘 나만 트위터 멘션 안보임?
06.26 23:49 l 조회 13
야르한 얼빡직캠
06.26 23:49 l 조회 10
하우스 오브 피스 아는 익들ㅋㅋㅋㅋㅋㅋㅋ
06.26 23:49 l 조회 11
벤투 감독 최근에도 한국 선수들 언급 했네16
06.26 23:49 l 조회 667
사쿠야 키링 안다는 거 섭섭햌ㅋㅋㅋㅋㅋㅠㅠㅠ
06.26 23:49 l 조회 43
슴티알 장기연생들 몇년차야?3
06.26 23:49 l 조회 67
태산도 약간 날티상 맞음? 10
06.26 23:49 l 조회 107
본진 배우라 오랜만에 오프 덕질하려니까
06.26 23:47 l 조회 11
아이돌들 위고비 마운자로 막 맞고 다니는거 별로라 생각하는데7
06.26 23:47 l 조회 95
미디어 6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금쪽같은 내새끼! 오 박사가 전하고픈 마지막 한 마디1
06.26 23:47 l 조회 38
일본인멤 발음은 영원히 안고쳐지나봐20
06.26 23:47 l 조회 247
ㅋㅋ 칭구 성찬한테 덕통사고 당했대15
06.26 23:47 l 조회 318
방탄 오늘 스탠팅콘 플로어 이런 느낌임5
06.26 23:46 l 조회 253
오늘 아침보다 지금 1.5키로 쪄있는거면16
06.26 23:46 l 조회 312
아니 32강 경우의 수 뭔 스피또 긁는 기분임
06.26 23:45 l 조회 1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