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0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밥 두공기먹네
대표 사진
익인1
어제가 첨이었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이번이 처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쌀밥을 엄청 좋아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쌀밥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맨날 젤리만 먹고 밥안먹어서 ㅈㅂ밥먹으라고 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이 왜케 귀여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가 안보이는 곳은 어떨지 모르는데 보여지는 영상에서는 막 잘먹는다 이런건 아니었어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상으로 보여진건 처음이라 다들 감동한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오히려 밥 많이 먹으라고 그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엔 어떤지 모르지 그냥 그간 비춰진게 많이 먹는 사람은 아닌 모습이었어서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인기글에 있길래 들어온 타팬인데 질문이 너무 귀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위시 중에 제일 입짧아보였어 먹는 자컨 그런거 있음 먹는 모습 젤 적게 잡히고 밥 별로 안먹고 젤리 좋아하고 그랬으
ㄹㅇ 두공기 먹는거 영상으론 첨 봐서 놀랐으ㅋㅋㅋ
감동했음ㅎㅋㅋㅋㅋ 앞으로도 잘먹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마 활중기간에 일부러 몸 벌크업 하고 온것 같아 먹는양도 늘린것도 맞는것 같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경기 끝나고 화내러 오는 홍명보 얼굴을 그만 보고 싶음2
06.25 12:20 l 조회 22
아니 난 못하는 건 ㅇㅋ임 의지 없는 게 개빡치다는 거임 2
06.25 12:20 l 조회 35
이강인 말고는 투지가 안느껴졌는데
06.25 12:20 l 조회 34
흐음 x들어가도 다 우리나라 축구 욕밖에 없네
06.25 12:20 l 조회 13
전반 남아공 슈팅10
06.25 12:20 l 조회 16
내 생각엔 그냥 멕시코전 때 우영우 좌옌스로 갔어야했음
06.25 12:20 l 조회 17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20
06.25 12:19 l 조회 242
우리 32강 올라가면 이집트 유력하다던데4
06.25 12:19 l 조회 127
새삼 한일전 걱정이 젤 쓸데없는 걱정인듯...
06.25 12:19 l 조회 23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41
06.25 12:19 l 조회 1633
솔직히 간절하게 해볼려는 시도라도 있었음 이렇게 화나지 않음1
06.25 12:19 l 조회 14
그냥 다 때려치고 한국 와…
06.25 12:19 l 조회 9
조규성정병은 뭔 매경기마다 오니2
06.25 12:19 l 조회 45
이집트야? 독일이야?1
06.25 12:19 l 조회 20
우리나라해설진이 역대 최악경기라고 할 정도면ㅋㅋㅋㅋㅋ1
06.25 12:19 l 조회 44
축구인들 얼마나 개빡칠까
06.25 12:19 l 조회 21
알못이봐도 홍명보는 전술이 나라별로 달라야하는데3
06.25 12:19 l 조회 61
32강 가면 벨기에 확률 높다는데 잘하는 나라야?12
06.25 12:19 l 조회 76
조규성은 진짜 헤딩 이거 하나밖에 없음2
06.25 12:19 l 조회 155
선수들 의지없을거면 모두가 없던가4
06.25 12:19 l 조회 10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