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0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탄볶음밥이라는거 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제니팬이란게 아니라 제니무대를 본 사람들이 많다는거 애초에 스테이지가 많은데 그중에 제니 공연시간에 보러간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시간대 메인 무대 없어서 제니 보러 온 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니 관중 맞아 제니 무대 끝나자마자 다 우르르 몰려 나감 다 제니 팬은 아니더라도 저 시간에 제니 무대 보러간 관중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보고싶은 공연을 찾아가서 보기 때문에
해당 공연 끝나면 우루루 빠져
앞자리에서 보려고 전 타임에 가서 버티는 사람도 있긴한데
저렇게 꽉찬거면 자리 맡아두기는 전혀 의미 없고
그리고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들어서 버티기는 진짜 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이번 선수진 ㄹㅇ 좀 ㄱㅊ지 않음?14
14:38 l 조회 243
손흥민 같은 선수가... 우리 국대주장인데2
14:38 l 조회 82
월드컵때 헛바람들면 안되는데
14:38 l 조회 25
와 근데 ㄹㅇ 기적처럼 빙고 성공하면 진짜 내적친밀감 지릴듯4
14:37 l 조회 205
한국 대표팀 이제 언제 볼 수 있어?3
14:37 l 조회 45
빙고에서 중앙 먹는게 제일 중요하잖아 그래도 중앙은 됐네
14:37 l 조회 42
근데 월드컵 노래 중독성 이ㅛ다
14:37 l 조회 17
밖에선 한국 축구 그렇게 못하는 이미지가 아닌가?9
14:37 l 조회 124
우리팀 못생긴멤 한가지 머리만 고정해줬으면 좋겠음5
14:36 l 조회 125
당시에 벤투는 계약 연장을 안한거야? 아님 경질이야??17
14:36 l 조회 342
아 너무 아까워 지금 선수들이
14:36 l 조회 17
근데 김승규 조현우 다음 월드컵 가능해?4
14:36 l 조회 106
?? : 전술 그런거 없고 싸워6
14:36 l 조회 71
어제 방탄콘 플로어 진짜 개재밌었겠다ㅋㅋㅋ
14:36 l 조회 116 l 추천 3
응원봉 페어링 하고 건전지 빼두됨?1
14:36 l 조회 28
홍은 항상 운은 좋은데 왜 받아먹지를 못함?5
14:35 l 조회 50
와근데 홍명보는 엄청 옛날부터 손흥민을 안좋아했구나6
14:35 l 조회 283
이강인 이제껏 출전한 모든 대회 다 토너먼트 진출이었는데1
14:35 l 조회 86
나 축구 하나도 몰라서 그러는데2
14:35 l 조회 29
본선 3경기 이동거리 보니까 남아공이 새삼 대단하다
14:35 l 조회 42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