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0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잡담] 제니 코첼라 2주차도 관중 진짜 개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탄볶음밥이라는거 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제니팬이란게 아니라 제니무대를 본 사람들이 많다는거 애초에 스테이지가 많은데 그중에 제니 공연시간에 보러간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시간대 메인 무대 없어서 제니 보러 온 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니 관중 맞아 제니 무대 끝나자마자 다 우르르 몰려 나감 다 제니 팬은 아니더라도 저 시간에 제니 무대 보러간 관중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보고싶은 공연을 찾아가서 보기 때문에
해당 공연 끝나면 우루루 빠져
앞자리에서 보려고 전 타임에 가서 버티는 사람도 있긴한데
저렇게 꽉찬거면 자리 맡아두기는 전혀 의미 없고
그리고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 힘들어서 버티기는 진짜 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25
06.27 18:27 l 조회 2277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06.27 18:27 l 조회 13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7
06.27 18:27 l 조회 111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4
06.27 18:26 l 조회 67
도훈 빨머3
06.27 18:26 l 조회 60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6
06.27 18:26 l 조회 126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06.27 18:26 l 조회 5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6
06.27 18:26 l 조회 14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06.27 18:26 l 조회 21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3
06.27 18:26 l 조회 268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06.27 18:25 l 조회 101 l 추천 1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6
06.27 18:25 l 조회 106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2
06.27 18:25 l 조회 57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1
06.27 18:25 l 조회 28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4
06.27 18:24 l 조회 882 l 추천 2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06.27 18:24 l 조회 13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3
06.27 18:24 l 조회 173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06.27 18:24 l 조회 109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06.27 18:24 l 조회 28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06.27 18:23 l 조회 10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