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셋이 드림에서도 정공파?라 해야하나 잔머리 잘 안쓰고 책임회피 잘 안하는 멤들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멤들이 책임감 없다는거 아닌거 알지)
마크 : 장보기 미션을 수행해야돼. 근데 대파가 너무 커. 재료를 남기는건 낭비야. 낭비는 나쁜거야. 재료를 낭비해선 안돼. 이 대파를 사면 우리 칠드림이 이 대파를 책임져야해..!!!
그러니까 지금 이 장소에 함께있는 사람 중 유일하게 요리 잘하는 천러가 이 대파를 책임지겠다고 나에게 확신을 조.
천러 : 대파 내 재료 아님. 재민재료임. 근데 왜 내가 책임지래? 시러!!!!
제노 : 난 요리할것도 아니고 이 어지러운 책임돌림판에 끼고싶지 않다. 옆에있기만 했는데 기빨린다. 얼른 마트에서 나가고싶다.
이런 행동양상 보이면서 모두가 대파에 대한 책임을 회피해서 결국 안사가는 결말로 끝난게 너무 웃김ㅋㅋㅋ
난 솔직히 저기서 천러가 "그럼 사지마" 라고 안하고 "내 재료 아니라 재민 재료니까 재민형이 남은거 가져가라하자"
이랬으면 대파 사갔을거같음ㅋㅋㅋㅋㅋ 당장 여기있는 우리 셋이 책임 안져도 되니까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바보같고 커여움ㅋㅋㅋㅋ 어떻게 셋이 머리맞대고 나온 결론이 대파 사가지 말자일 수가 ಥ_ಥ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