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저 셋이 드림에서도 정공파?라 해야하나 잔머리 잘 안쓰고 책임회피 잘 안하는 멤들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멤들이 책임감 없다는거 아닌거 알지)


마크 : 장보기 미션을 수행해야돼. 근데 대파가 너무 커. 재료를 남기는건 낭비야. 낭비는 나쁜거야. 재료를 낭비해선 안돼. 이 대파를 사면 우리 칠드림이 이 대파를 책임져야해..!!!

그러니까 지금 이 장소에 함께있는 사람 중 유일하게 요리 잘하는 천러가 이 대파를 책임지겠다고 나에게 확신을 조.

천러 : 대파 내 재료 아님. 재민재료임. 근데 왜 내가 책임지래? 시러!!!!

제노 : 난 요리할것도 아니고 이 어지러운 책임돌림판에 끼고싶지 않다. 옆에있기만 했는데 기빨린다. 얼른 마트에서 나가고싶다.


이런 행동양상 보이면서 모두가 대파에 대한 책임을 회피해서 결국 안사가는 결말로 끝난게 너무 웃김ㅋㅋㅋ

난 솔직히 저기서 천러가 "그럼 사지마" 라고 안하고 "내 재료 아니라 재민 재료니까 재민형이 남은거 가져가라하자"

이랬으면 대파 사갔을거같음ㅋㅋㅋㅋㅋ 당장 여기있는 우리 셋이 책임 안져도 되니까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바보같고 커여움ㅋㅋㅋㅋ 어떻게 셋이 머리맞대고 나온 결론이 대파 사가지 말자일 수가 ಥ_ಥ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 드림은 장보러 가면 대파즈 이야기 꼭 나옴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난 진짜 박지성이 답답하면 대신나가 뛰어주길바랐어1
06.25 12:22 l 조회 33
OnAir 전술이 없는데 어케 합을 맞춤......
06.25 12:22 l 조회 16
전반에 한 골이라도 넣었으면..
06.25 12:22 l 조회 5
32강 가도 노답이지ㅋㅋㅋㅋㅋ1
06.25 12:22 l 조회 21
32강 가면 5대빵 나올듯
06.25 12:22 l 조회 10
내가 죽기전에 축협 갈아엎을수있을까1
06.25 12:22 l 조회 12
젭티는 뭔데 이걸 다 독점했냐3
06.25 12:22 l 조회 108
일본도 망상이 심하다4
06.25 12:22 l 조회 47
난 아직도 손선수 벤츠로 시작한게 가장 충격적임
06.25 12:22 l 조회 27
진심 축알못인데도 해설 이강인 이름밖에 안들림
06.25 12:22 l 조회 32
윤두준 썩소가 ㄹㅇ 모든 경기 내내 한국인 표정임34
06.25 12:22 l 조회 3428 l 추천 1
OnAir 월드컵 후토크 나름 속시원함5
06.25 12:22 l 조회 71
이강인은 에이매치때도 경기끝나고 선수붙잡고 폭풍피드백하는데
06.25 12:22 l 조회 56
진심 구라안치고 조규성 손흥민 이강인 옌스만 뜀5
06.25 12:22 l 조회 242
축구 안보고 있는데 찐으로 질거같애?6
06.25 12:22 l 조회 121
제발 32강 탈락했으면 좋겠다
06.25 12:22 l 조회 5
홍명보 인터뷰보면 지 잘못이라고 생각도 안하는거같음1
06.25 12:22 l 조회 47
홍명보 하는짓거리보면 현대축구랑 거리멀어보여1
06.25 12:22 l 조회 27
코르티스 F1 싱가포르 공연2
06.25 12:22 l 조회 135
질문!!! 그럼 최종 확정은 언제1
06.25 12:22 l 조회 2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