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중들은 1도 관심없고 슴팬들만 좋지 신인이면 빨리 새곡 내서 대중들 반응부터 얻어야지 뭐하는건지 참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ㅅㅈㅎ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이니까 하지
어차피 새곡을 내도 대중들은 관심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대중 타령이지 ㅋㅋㅋㅋㅋㅋ
대중 따질거면 조금이라도 이름 아는 가수 노래하고 언급이라도 한번 더 되는게 이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이름알리면 좋지 요즘 신인들 인지도 바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냉정하게 말하면 그냥 신곡으로 들고나오는거보다 선배곡 커버하는게 관심 더 많이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원래 신인이 커버곡 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먼상관임 대형여돌인데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ㄹㅇ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 화냄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중에 뜨고 해도 되는데
자리 잡아야 되는 시기에는 무리수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ㅌㅎ 말하는거면 슴콘때 하려고 내는거 아냐? 요즘은 리메이크 많이 해서 커버 하는거 이득임 커버곡 낸다고 신곡 안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팬도 아니면서 또 머가 불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 이유가 있으니까 하는 거겠지 팬들은 별로 불만도 없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만 봐도 관심 많은거 같은데.. 하는 이유가 설명이 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ㅅㅌ도 행복 리멬 하지 않았었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제발 pk 실축... 콩고 미안해...1
06.28 10:00 l 조회 25
OnAir 여기서 무승부면 어케되는거야?8
06.28 10:00 l 조회 191
OnAir 아 고의는 아닌 거 같지만 아 pk1
06.28 10:00 l 조회 42
OnAir 아니 왜!!!!!
06.28 10:00 l 조회 15
OnAir
06.28 10:00 l 조회 5
아니 피케이 뭔데……..
06.28 10:00 l 조회 12
OnAir 초비상 PKㅋㅋㅋㅋㅋㅋㅋ
06.28 10:00 l 조회 23
OnAir 콜롬비아가 잘하는거냐1
06.28 10:00 l 조회 17
OnAir ㅁㅊ
06.28 10:00 l 조회 4
OnAir 패널트킥 헐
06.28 09:59 l 조회 10
OnAir 샤갈 막아라
06.28 09:59 l 조회 12
OnAir 아 페널티 줬자너
06.28 09:59 l 조회 13
콩고가 골 넣으면 안됨 제발 넣지마
06.28 09:59 l 조회 31
OnAir ㅇ ㅏ
06.28 09:59 l 조회 5
OnAir 아...pk 미쳤냐....
06.28 09:59 l 조회 17
OnAir 아..안돼
06.28 09:59 l 조회 9
OnAir 이란 부럽다
06.28 09:59 l 조회 13
혹시 엔위시 재희 퍼컬이 뭐야??3
06.28 09:59 l 조회 142
지금 한팀만 남은건가 올라갈수있는 팀이
06.28 09:59 l 조회 21
OnAir ㅅㅈㅎ 오스트리아-알제리는 무승부 날 것 같음2
06.28 09:59 l 조회 8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