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차라리 선배돌쪽에서 불만 가지는거면 이해함... 
계속 슴이랑 이슈 있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신인인데 왜 하냐고 빽빽 호통만 치는거 웃김
신인이니까 하겠죠ㅠ 오히려 슴콘도 있고 리메이크도 홍보용 푸쉬 밀어주는건데 ㅋㅋㅋㅋㅋ 
어차피 피셜도 아닌 궁예에 주기적으로 글 계속 올리는거 정병티 나는데 지들만 모르나

대표 사진
익인1
슴콘이면 무대 하나만 하고 내려갈거 하나 더 하는건데 좋은 거 아녀?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열받아서 불닭볶음탕ㅂ면먹으려고했는데 이거 도대체 어디서팔아
12:19 l 조회 7
정보/소식 열받은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김환 "역대 최악의 경기"1
12:18 l 조회 113
올라간다해도 조1위랑 붙는거아님?2
12:18 l 조회 24
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18
12:18 l 조회 179
남아공 몰래 훈련할때 처 쉬어도 된다 할때부터1
12:18 l 조회 38
축구 잘 모르긴 하지만
12:18 l 조회 20
봐봐 지금 은근슬쩍 손까 들어오는것만 봐도
12:18 l 조회 25
옌스 첨부터 넣었으면 2골은 넣었을듯1
12:18 l 조회 57
월드컵 이따위로 끝내서 아쉬운데 너네 어느나라 응원할거임?12
12:18 l 조회 48
3팀만 떨어지면 되는거잖아…?이미 1팀은 밑에 있고 근데 그럼 우리가 만약 올라가면 누구만나니?5
12:18 l 조회 30
카보베르데보다 못할듯3
12:18 l 조회 16
OnAir 아니 ㅋㅋㅋ 남아공 에이스 둘 못나왔는데
12:18 l 조회 39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진짜 전술이 없어 보이셔
12:18 l 조회 10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상한 우리 국대팀 감독
12:18 l 조회 14
감독도 문제지만 우리나라 선수들 손발도 너무 안맞음6
12:18 l 조회 82
A매치 다보면 이 경기력이 익숙하긴 함4
12:18 l 조회 38
진심 케랑 젭 돌아가면서 봤는데 이영표 박지성 해설할때가 아니에요 이 생각함
12:18 l 조회 21
경우의 수 일요일까지 기다려야 함
12:18 l 조회 24
조규성은 은퇴후 연예계 진출할 생각밖에 없는듯9
12:18 l 조회 206
이즈나 sign처럼 아련해지는 노래 추천해주라아아2
12:18 l 조회 9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