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플레이브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시티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차라리 선배돌쪽에서 불만 가지는거면 이해함... 
계속 슴이랑 이슈 있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신인인데 왜 하냐고 빽빽 호통만 치는거 웃김
신인이니까 하겠죠ㅠ 오히려 슴콘도 있고 리메이크도 홍보용 푸쉬 밀어주는건데 ㅋㅋㅋㅋㅋ 
어차피 피셜도 아닌 궁예에 주기적으로 글 계속 올리는거 정병티 나는데 지들만 모르나

대표 사진
익인1
슴콘이면 무대 하나만 하고 내려갈거 하나 더 하는건데 좋은 거 아녀?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 잡음2
06.23 20:12 l 조회 280
아 잠만 혹시 인스파 1층 펜스잇나4
06.23 20:12 l 조회 120
나왜아직오천4
06.23 20:12 l 조회 47
진심으로 내 돌이 결혼하고 자식 낳는 거 보고싶은데2
06.23 20:11 l 조회 43
틱톡에서 미나미 첼린지 하는거 떴는데 당황스럽다....1
06.23 20:11 l 조회 270
아직도 만번
06.23 20:11 l 조회 17
근데 놀티켓이랑 놀이랑 뭔차이지4
06.23 20:11 l 조회 77
놀 티켓 예매되면 카톡 와?2
06.23 20:11 l 조회 42
국내 선예매 맞냐... 하....1
06.23 20:11 l 조회 180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5
06.23 20:10 l 조회 311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06.23 20:10 l 조회 109
아직도 7000이야1
06.23 20:10 l 조회 35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06.23 20:10 l 조회 60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06.23 20:10 l 조회 29 l 추천 2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06.23 20:10 l 조회 65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2
06.23 20:10 l 조회 59
아 헤디야 뭐하냐12
06.23 20:09 l 조회 195
헐 ㄹㅇ ㄱㄱㅇ네
06.23 20:09 l 조회 380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06.23 20:09 l 조회 160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9
06.23 20:09 l 조회 23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