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라차타는 에프엑스 데뷔곡인데 타가수 데뷔곡을 리메이크 하는 게 좀 굳이....... 싶다는 거임......
나라도 후배돌이 내돌 “데뷔곡”을 리메이크해서 활동한다고 생각하면 회사가 미친건가 소리 나올듯... 팬들은 많이 빈정상할 수 있다고 생각함.... 
차라리 일렉트릭쇼크나 첫사랑니 리메이크를 하면 어땠을까 싶음ㅜㅜ

‼️하투하는 전혀 잘못 없고 슴 행보가 별로라는 뜻‼️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메이크로 츄 하면 잘 어울릴 것 같음
완전 상큼발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아직 궁예라며 확실해지면 뭐라하면 안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사랑니는 안할듯…이미 에스파가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차타를 어케 편곡할건지가 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럴싸한 궁예도 아니고 걍 느낌으로 라차타 얘기하던데…라차타 아닐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저런건 선배돌팬이 빈정상하지 엄청오래된노래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그리고 지금 플만봐도 인지도는 더넓힐거같은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7년전 노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벌써 그렇게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차타 나올 때 하투하 막내는 태어나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이가 대체 몇 살이길래 나온지 얼마 안된 노래임 라차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에펙팬인데 걍 너무 대리마플이라 생각함ㅋㅋ... 어차피 미유 지금 한줌단인데 다 팬들이 마플 타는것도 아닐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리마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직 땅땅된것도 아닌데 왜 이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얘가 주식분인거랑 별개로 라차타가 아닐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확정난 것도 없어 그리고 무슨 선배돌 데뷔곡인 ㄹㅊㅌ라는 곡을 하냐 이런 식으로 선배팬들이 마플 타는 게 아니라 웬 리메이크냐, 안 어울린다 이런 대리마플 정병글이었는데 무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제발 포기하지말아줘 1
06.28 10:15 l 조회 15
OnAir 우리 32강도 못 가는 거는 얼마만의 일이야?8
06.28 10:15 l 조회 88
빙고판은 가운데가 "O"으로 마무리 될거같은 느낌
06.28 10:14 l 조회 22
혈연 지연 학연 개 ㅈ같은 한국축구3
06.28 10:14 l 조회 37
지금 간절한팀들이 다
06.28 10:14 l 조회 67
아니 왜 체코를 이겨가지고2
06.28 10:14 l 조회 457
OnAir 하ㅠ 저게 또 온사이드네..
06.28 10:14 l 조회 25
OnAir ㅋㅋㅋㅋㅋㅋ아 생중계하는 사람들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06.28 10:14 l 조회 217
경우의수9개중에1
06.28 10:14 l 조회 53
OnAir 공격좀해
06.28 10:14 l 조회 12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 자리 추천 부탁드립니다1
06.28 10:14 l 조회 33
OnAir 별개로 우즈벡 응원....
06.28 10:14 l 조회 39
OnAir 32강에도 못갈줄은 정말 몰랐는데..2
06.28 10:14 l 조회 42
감독 보다는 선수들 잘못 아닌가...7
06.28 10:14 l 조회 129
OnAir 솔직히 1승 1무 1패도 아니고 1승 2패 해놓고 32강 갈려는건 양심없긴 해2
06.28 10:14 l 조회 51
짜피 탈락이네ㅋㅋㅋㅋ
06.28 10:14 l 조회 26
OnAir 그래 운빨로 기대하면
06.28 10:13 l 조회 26
처음엔 9개 중에 3개 당연히 되지 했는데1
06.28 10:13 l 조회 128
무승부만 아니면 되는거 아니었어?5
06.28 10:13 l 조회 433
OnAir 만약 이 경기를 어찌저찌 다시 이긴다고 한들 또 오스트리아 알제리 극악의 경우의 수를 기다려야 하는 게 ㄱ ㅐ눈물남
06.28 10:13 l 조회 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