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카카오산하도 아닌 걍 돌 팬인데 위버스 자꾸 끊기고 막말 필터는 안돼면서 구독제 받아먹으려는거 개짱나서 나가고 싶음 내가 나가고 싶다고 나갈수 없는거 암 근데 건의는 해볼수 있잖아? 우리 계약기간 곧 끝날거 같거든? 위버스 베리즈 다 써본 익들아 베리즈 어때? 베리즈는 연결이나 화질이나 악플차단기능 같은거 갠찮나?
카카오산하도 아닌 걍 돌 팬인데 위버스 자꾸 끊기고 막말 필터는 안돼면서 구독제 받아먹으려는거 개짱나서 나가고 싶음 내가 나가고 싶다고 나갈수 없는거 암 근데 건의는 해볼수 있잖아? 우리 계약기간 곧 끝날거 같거든? 위버스 베리즈 다 써본 익들아 베리즈 어때? 베리즈는 연결이나 화질이나 악플차단기능 같은거 갠찮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