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당연..진짜 잘하긴함...

대표 사진
익인1
이번에 빌리 문수아님도 마크가 롤모델이라고 하시고 마크칭찬 엄청 해주셨더라 다들 따수우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크는 인정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배님이신데 언급해주시는거 진짜 감사함! 수아님외 싸이커스 멤버랑 티아이오티 멤버분도 이번에 챌린지 찍으시고 롤모델이라고 언급해주셨던데 너무 감사^^ 마크 열심히 살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이는 마크보다 많아도 마크가 선배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래?^^;; 펜타곤 맞지? 그렇네 검색하니 몇달 더 늦게 데뷔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싸이커스랑 티아이오티 분들이 마크 언급한거 보고싶은데 뭐라고 서치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아이오티는 인티에서 거기 팬분이 마크 언급해주시면서 고맙다고 하셔서 알고 싸이커스 아닌가? 82메이전가? 거기 멤버분이 야외 팬미같은데서 마크님 13살때부턴가 롤모델이고 만나서 너무 떨렸고 앨범에 편지도 써서 드렸다 했었다 ᆢ나도 지나가면서 본거라 트위터에 마크 롤모델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나올것 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82메이저 분들이구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계에서 마크 솔로 기다리고 인정받는거 기특해 마크는 진짜 인정이야 쉬지않고 활동하면서 실력도 천재라는게 미치는 포인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감사하다 ㅠㅠ 잘하시는 분이 칭찬해주시니 너무 기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강요고 뭐고3
06.27 18:36 l 조회 80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1
06.27 18:36 l 조회 39
올드 아이폰으로 샐카 찍어달ㄹ라고 버블에 말하면 진상임?3
06.27 18:36 l 조회 42
원빈은 장발하면 분위기 ㄹㅈㄷ5
06.27 18:36 l 조회 157 l 추천 3
아 걍 저기 팬들 겁나 피곤하겠다싶음8
06.27 18:35 l 조회 277
연성러 본업이 그쪽인 경우 많음? 5
06.27 18:35 l 조회 67
원래 32강 확률 이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
06.27 18:35 l 조회 91
진짜 이거 노래 제발들어줘 너무좋음 제발
06.27 18:35 l 조회 15
니네 요즘 뭐봐
06.27 18:35 l 조회 9
짹에서 알티 맘찍 잘터지는거랑 찐코어는 다르구나5
06.27 18:35 l 조회 177
참교육 한예리랑 천상열쌤? ㅅㅍㅈㅇ3
06.27 18:34 l 조회 53
홍명보 진짜 흥민이 싫어하는구나10
06.27 18:33 l 조회 197 l 추천 1
너넨 베스킨라빈스 쿠폰 없어도 자주 사먹어??12
06.27 18:33 l 조회 63
스밍강요 근제 싫을수있지않음?6
06.27 18:32 l 조회 147
그냥 회사가 잘 일해야하는거지
06.27 18:32 l 조회 31
청게는 정말 아름답고 좋은 것이다
06.27 18:32 l 조회 22
세일템 구경하러 갔다가 노세일템만 사오는 사람
06.27 18:31 l 조회 11
근데 요즘은 사녹도 스밍보지않음?4
06.27 18:31 l 조회 81
나는 본진이라도 라이브 안한거 알면 걍 무대가.. 음 잘했다는 생각이 안듦 4
06.27 18:31 l 조회 36
근데 짹에서 피부색깔로 4일넘게 싸우는거 진짜 체력 대단하다ㅋㅋ5
06.27 18:31 l 조회 47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