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가사는 좀 수정해야겠지만 이 노래 정말 조아...
대표 사진
익인1
울랄라랑 에뛰드 내최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예전에 캐비 가서 찍은거 알아? ㅋㅋㅋㅋ 그거 가끔 아직도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rgrg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그 무대 분위기 진짜이뻐… 의상이랑 모자 쓴거도 이쁘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수영장에서 한 무대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에버랜드인가 수영장인거 야외 무대에서 한거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ㅠㅠㅠ 아직도 기억나 옷도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그러니 너 실수 투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우 노우 말할땐 좀 더 크게 ~ 예쓰 롸잇 ~ 때로는 소녀같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느껴봐~~~예이예~~~모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알지 그럼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그러니 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 s 투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버랜드 워터파크에서 한거 레전드 거기 캐비였나? 하늘색 핑크색 원피스입고 모자쓰고 한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너무 예뻤다 노래도 자주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 넘 달달하고 좋음 ㅠ 근데 가사는 ㅋㅋㅋㅋㅋ 그 시절 그런 가사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랑 좋은 일만 생각하기 아직도 종종 듣는다 야외 무대도 좋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Girl 잘 들어 봐 내가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녀시대 수록곡 맛집이야 노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무대 다 짱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래 개띵곡 오랜만에 들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요....울랄라 학예회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그러니 너~ 실수투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오랜만에 들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신인이라 다양하게 다니네 샤넬 생로랑 디올7
06.24 16:30 l 조회 261
트와 다현 최근에 했던 서현진드라마에서 연기하는거2
06.24 16:30 l 조회 222
뭔가 디올은 주훈이 어울리고 건호는 샤넬 제임스는 입생이 어울림6
06.24 16:30 l 조회 246
하투하도 슴여돌 운동회 너무 하고싶대..!10
06.24 16:30 l 조회 313 l 추천 1
지금 일본도 한국처럼 좀 덜 더우려나? 일본여행 별로?5
06.24 16:30 l 조회 66
원빈은 무대 위랑 일상 차이가 너무 좋네6
06.24 16:30 l 조회 131 l 추천 1
킨텍스 자리 고민4
06.24 16:29 l 조회 75
1차가 많으면 질림? 23
06.24 16:29 l 조회 256
남돌 면전에 대고 언니라 하는건 뭔정신일까 41
06.24 16:29 l 조회 570
근데 궁금한게 일주일에 한두번만 들러도 단골 아니야?13
06.24 16:29 l 조회 84
근데 트와 미사모는 그냥 무난하게 재계약할듯4
06.24 16:29 l 조회 245
월드컵 남아공 중계 전현무 젭티비씨에서함??2
06.24 16:28 l 조회 53
인티 광고 이상한거 떠4
06.24 16:28 l 조회 34
ㄹㅇㅈ 릴스 멤버 자유의지 없음??29
06.24 16:28 l 조회 707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4
06.24 16:28 l 조회 209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12
06.24 16:28 l 조회 223 l 추천 3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2
06.24 16:28 l 조회 110 l 추천 1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18
06.24 16:27 l 조회 696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4
06.24 16:27 l 조회 50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16
06.24 16:27 l 조회 278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