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방탄소년단 하이라이트(비스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배든 후배든 어떻게든 엮어가지고 내리사랑하라고 떠미는거 속보여서 짜증나 왜 저짓을 이수만나갔는데도 계속하는거야

약간 디즈니가 새로 창작은 안하고 게으르게 기존거 약간 틀고 주인공 피부색바꿔서 실사화 내는거 보는느낌으로 지겨움

대표 사진
익인1
엮는거 싫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슴빠분들 주접떨때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평소엔 딱히 관심도없으면서 불려나올때 꼴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소속가수들부터가 소속감 강해보이는 아티 많던데
싫으면 탈빠해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회사에서 시키니까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이면 몰라 연차찬 아티가 회사에서 시킨다고 할리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슴콘같은걸 시키고 단체앨범을 내는데 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난 선후배 노관심이라ㅋㅋㅋㅋㅋ패밀리십 지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겹기도하고 그러다가 꼭 마플타고 후려치기당하는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쌉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 슴20주년 십오야가 진짜 공수치왔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m 20주년때는 십오야가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난 최애만 좋아하는데 내리사랑 유도할때마다 걍 어이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ㅋㅋ 근데 옛날이 진짜 더 심했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래도 데뷔한 선배들이 연습생들이나 신인들 간식이나 밥도 사주고 또 그들이 나중에 받은거 또 후배들한테 돌려주는거 훈훈하던디~

앵콜때도 같이 있는거 훈훈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요즘 안통하잖아 회사끼리 안빰 잡덥시대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정국 사진이든 영상이든 줄때 뭐든 그날 당일거인게 너무 좋음14
06.27 13:53 l 조회 214 l 추천 11
뭐야 어케 된 거니 나 또 x자 그려야 하니2
06.27 13:53 l 조회 52
OnAir 이제 진짜 내려 놓으려고
06.27 13:53 l 조회 26
OnAir 허무하다 ....
06.27 13:53 l 조회 17
OnAir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32강 상대가 누구였어?4
06.27 13:53 l 조회 68
구~름 걷히~더니 쨍~한 햇볕~2
06.27 13:53 l 조회 17
빨리 홍 짜르고 벤투 다시 데려오든 좋은 외국인 감독 데려와서 아시안컵 준비나 하자
06.27 13:53 l 조회 12
OnAir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가나...6
06.27 13:52 l 조회 125
OnAir 와.. 들어가는 줄
06.27 13:52 l 조회 33
OnAir 축구는 뛰는 게임이구나... 하도 걸어서하는걸 봐서 그런지
06.27 13:52 l 조회 21
OnAir 벨 울리는거 이번 월드컵이 처음인가?3
06.27 13:52 l 조회 53
홍명보 진짜 나르(=자기애성성격장애)같음1
06.27 13:52 l 조회 41
OnAir 아 이집트 너무 지쳤다1
06.27 13:52 l 조회 20
OnAir 이집트가 2위 해도 상관없는 이유2
06.27 13:52 l 조회 92
OnAir 지코 너 뭐해!!!!!!!!!!!!!!!2
06.27 13:52 l 조회 29
MBC 때문에 부끄럽다2
06.27 13:52 l 조회 371
남아공은 이겼어야 하는게 맞아4
06.27 13:52 l 조회 53
OnAir 솔직히 이정도면 기대는 버리는게 맞음
06.27 13:52 l 조회 22
OnAir 4년뒤에도 손흥민 국대 가능함..?1
06.27 13:52 l 조회 51
OnAir ㅈ같다 진짜ㅋㅋㅋㅋ 4년만에 온 월드컵이 이렇게 끝난다고
06.27 13:52 l 조회 2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