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샤이니 이창섭 온앤오프 플레이브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몸쓰는 알바 한번도 해본적 없는 사람이 하기엔 어느정도 난이도야?
대표 사진
익인1
한번도 안해봤으면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걷는구나 나는 무거운거 드는일 시킬까봐 겁먹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거운거 옮기는거 걸려서 개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걸릴지는 복불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걍 시키는거 하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너가 신청하는걸로 하는거임 출근확정받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력 없으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제 이런거 왕창 걸리면 걍 그날은 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업무마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안되겠다;ㅋㅋ무섭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담날 입금이라는 메리트가 있어 급전 필요할 때 뇌빼고 달려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녀오면 앓아누워서 병원비가 더 나올까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출고 담당했는데 체력적으로 힘든거 빼고는 할만했어 일이 쉽고 정신적으로는 스트레스 받을일은 없어서 나한텐 개꿀알바였음... 이게 적성이 맞으면 시간 잘가고 안맞는 사람은 시간이 너무 안간다고 힘들다고 했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어 죽을거같음 근데 일 자체는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하냐에 따라 다름 난 출고 해봤는데 일 자체가 빡세진 않은데 계속 돌아다녀서 발이 개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처음 갔을때 ㄹㅇ 발바닥 찢어지는줄...ㅋㅋ 근데 몇번 하니까 적응돼서 확실히 덜아파서 할만함 노동강도가 센편은 아님 물론 허브는 빡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순노동 이런거 좋아하는데 그래도 힘들까???? 앉아있는거보다 서있는거 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량물센터가
무거운카트 끄는거 상관없으면 입고
카트는 가볍지만 하루종일을 쉬지않고 돌아다녀도 상관없으면 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량물센터 말고 경량물센터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면 ICQA도 티오 있음 뽑으니까 추천 재고조사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힘들어서 며칠 날림..근데 나는 출고쪽인데
빨리하라고 재촉해서 스트레스였긴 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실한건 쿠팡 한번 하면 다른 알바 못 함 그만큼의 메리트가 있긴함 아니면 처음부터 풀 말고 하프로 경험 해보고 가 아침 일찍 가서 점심쯤엔 끝나니까 할만함 사람이랑 대화하기 싫고 복잡한 일 싫으면 이만한 알바 없다 몸 힘든건 금방 적응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아픈데없고 건강하다면 할만함 그리고 지금처럼 날씨좋을때 해 더우면 죽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고 포장은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Icqa랑 입고 해봤는데 생각보다 ㄱㅊ았으 체력 거지 아니면 해도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아는 언니 여름에 했다가 수박 겁나 들고 손목 무리와서 안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응하먼 ㄱㅊ.. 첨 가면 발바닥 뽀개질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정돈 아님 근데 겨울에 했고 밥이랑 간식 다 먹았는데 일주잉 3일 했다고 살이 뿍쭉빠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량물 센터로 가 나 ㄹㅇ 체력거진데 첫날만 엄청 힘들고 계속 하다보니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근데 갈거면 얼른 가는거 추천...여름엔 너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입고 했는데 첫날은 생각보다 괜찮았음 두번째 할때는 반품 물건 옮기는거라 힘들었어 하면 할만함 나도 몸쓰는일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더워지면 절대하지마 진짜 쓰러져서 실려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노가다는 힘들어 첫날은 입맛도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2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
17:46 l 조회 5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
17:46 l 조회 1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3
17:45 l 조회 25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
17:45 l 조회 17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2
17:45 l 조회 36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2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14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
17:44 l 조회 18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7:44 l 조회 12
걍 스윙스됨
17:44 l 조회 16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7:44 l 조회 10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2
17:43 l 조회 13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2
17:43 l 조회 33
10월 예정인 마블 드라마 비전 퀘스트에
17:43 l 조회 7
위시 팬들아 보이미츠걸 여기 코러스 누구야5
17:43 l 조회 21
아이오아이는 활동 기간도 ㄹㅇ 짧았는데 아직까지 친하고 앨범 낸 거 진심 대단
17:43 l 조회 6
건호 성현 주훈 인터뷰 떴는데 개예쁘다
17:42 l 조회 38
바르는거 자외선 차단 제일 잘되는게 선스틱일까?2
17:42 l 조회 35
ㅍㅁ 최애 빠혐없는데 자꾸 빠혐왓다고 구라치는 거 왜지1
17:42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