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공연 끝나고 남아서 짧게 대화하고 사진 찍고 싸인 받고 하는 거라던데 슉슉 지나가? 저기는 원래 좌석이 작아?(몇명 안 받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2열만 그 구역이었던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끝나고 거기로 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후기 보는데 다 뭔가 다르긴 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슉슉 지나가서 밋그 참여 해도 모든 팬이 사인받거나 같이 셀카 찍거나 그러지는 못함 그 와중에 간택,, 글두 코앞에서 보긴 하지 사실 난 사인 받는거 별로 욕심 안났었어서 상관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잇 나는 다 해주는 줄 알았는데 어 뭐야 그러면 거기 자리 간다고 해도 싸인 못 받을 수 있겠네?? 그냥 지나가는 거 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그것도 돌바돌일순 있어 멤버가 많으면 아무래도 확률 올라갈거구 아 하이파이브는 해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하이브 돌들 찾아봤는데 싸인이랑 셀카도 찍어주고 다 해주긴 한다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월드컵 빙고 경우의수에서 제일 웃긴 것6
06.28 09:12 l 조회 1280
오스트리아 지는게 유리한거면5
06.28 09:12 l 조회 266
32강 지금기준 가능성 몇퍼야?2
06.28 09:11 l 조회 336
홍명보는 비행기 타고 올 가치도 없음2
06.28 09:11 l 조회 72
ㅋㅋ이번 월드컵 생각할수록
06.28 09:11 l 조회 42
오스트리아가 수비적으로 나오먄 개이득 아냐?4
06.28 09:11 l 조회 144
OnAir 우즈벡 선수들이랑 한국 선수들 엄청 비교되네 ㄹㅇ ㅋㅋㅋㅋㅋ2
06.28 09:11 l 조회 86
우리나라 남아공전 말아먹은 업보긴한데 빙고판 운도 드럽게 안 따라주는거 왤케 웃기지...?
06.28 09:11 l 조회 27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 다 올라간다는데 한팀만 이기면
06.28 09:11 l 조회 55
최범규 진짜ㅋㅋ 짤만 봐선 뭔 상황인지 모르고 미친 잘생김 이런다고1
06.28 09:10 l 조회 104
정보/소식 '벼랑 끝' 홍명보호, 무거운 분위기 속 훈련 재개
06.28 09:10 l 조회 105
OnAir 우즈벡 너무 힘뺀다 아직 전반인데1
06.28 09:10 l 조회 67
OnAir 우즈벡 탈락확정인데도 열심히 뛰네 한국선수들이 저렇게 했어야지 ㅉ3
06.28 09:09 l 조회 101
OnAir 우즈벡 22번 한국선수 같다
06.28 09:09 l 조회 17
OnAir 우즈벡 근데 진심응원하게 되
06.28 09:09 l 조회 20
ㅌㅇㅌ에서 봣는데 차범근이 옛날에 축구계 비리 폭로했었다는데
06.28 09:09 l 조회 77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6
06.28 09:08 l 조회 313
OnAir 감정이입 어카지 우주벡이 한국인으로 보여3
06.28 09:08 l 조회 75
ABD 걸그룹 6-7인조일려나?
06.28 09:07 l 조회 16
OnAir 와 진짜 아프겠다
06.28 09:07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