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혼밥 혼여 다 잘해서 예매할 때는 완전가능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날짜 다가오니까 떨리네ㅎ 혼자 다녀온 익들 어땠니 나 좌석표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못가서 내친구가 대신 혼자 갔는데 이제까지 중에 제일 잼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 구랭?! 용기가 생긴다 고마워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혼자 지정석 다녀왔는데 겁나 재밌게 놀다옴
무릎에 멍들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미쳐따 무릎은 괜찮아?? 막 옆 사람한테 말 걸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난 철저하게 공연에 집중하는 주의라 옆사람과 교류는 안하는데 내앞에 분은 주변 사람 준다고 간식거리 가져와서 말걸고 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항 사람마다 다르구나! 막 다들 말 거는 분위기인데 나 혼자 말 안하면 이상하게 볼까봐(대문자 I) 나도 공연만 즐겨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혼자 지정석인데 밥먹고 이런거에서 심심할까봐 걱정.. 말하는것도 좋아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익2 얘기 들어보니까 막 간식 나눠주고 말 거는 사람도 있나바!! 익인이도 가서 그런 사람들한테 말 터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정석 두번 혼자 갔다옴 뻘쭘할까봐 거기서 파는 맥주한잔 마시면서 노니까 잼나더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술 기운 불러보는 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4
06.26 18:19 l 조회 126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7
06.26 18:18 l 조회 146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2
06.26 18:18 l 조회 92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06.26 18:17 l 조회 15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06.26 18:17 l 조회 35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06.26 18:17 l 조회 36
배고파죽겠어 ㅜㅜ
06.26 18:16 l 조회 12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8
06.26 18:16 l 조회 279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1
06.26 18:16 l 조회 66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3
06.26 18:15 l 조회 78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2
06.26 18:14 l 조회 73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28
06.26 18:14 l 조회 229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29
06.26 18:13 l 조회 701
이정도면 직괴 아님?
06.26 18:13 l 조회 67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06.26 18:13 l 조회 32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3
06.26 18:13 l 조회 101 l 추천 1
아일릿 컨셉
06.26 18:13 l 조회 33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1
06.26 18:13 l 조회 28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06.26 18:13 l 조회 31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9
06.26 18:12 l 조회 352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