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콘서트?가 제일 좋겠지만 좌석 멀면 실물 제대로 못보나?
대표 사진
익인1
멀면 제대러 못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층이나3층이면 실물보단 전광판보러가고 그 현장의분위기 즐기러 가는거지 실물보는거에 최고는 공방이랑 팬싸 제일 거리 가까워서 좋다고함 공방 팬싸는 안가봐서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웅회정도 거리여야 진짜 실물같더라 ㅋㅋㅋ 좀 멀어지면 그냥 화면이랑 비슷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요즘에 왤케 효자됐지..7
06.23 22:29 l 조회 198
이현은 진짜 중소기획사 비주얼이 아니다...14
06.23 22:29 l 조회 544
24일이 러브버그 제일많이나올거라고 예상하는 날이라던데 서울가야되거든 38
06.23 22:29 l 조회 474
최애야 비번 까먹었니2
06.23 22:29 l 조회 81
국내선예매 체감 ㄹㅇ 달라?9
06.23 22:29 l 조회 405
ㄱㄱㅇ 목격담 보면 회사가 관리 놓은거 같은데13
06.23 22:28 l 조회 611
덕질 좀 딥하게하는 익들아 너네 집 잘사는편임?8
06.23 22:27 l 조회 121
일본인기는 어떻게 체감해?7
06.23 22:27 l 조회 138
트위터 최근에 지우게 된 계기4
06.23 22:26 l 조회 98
문득 최애 사진 보는데 원래 이렇게 생겼었나? 싶어..
06.23 22:26 l 조회 52
근데 최근에 놀 티켓 예매 해본사람?3
06.23 22:26 l 조회 152
집 잘살지않는거 나이먹을수록 점점 더 짜증난다12
06.23 22:25 l 조회 276
빅뱅 서베이 놓친 사람들 꽤 있나...?5
06.23 22:25 l 조회 98
핸드폰 바꿨는데 터치 조금만해도 들어가지는거
06.23 22:25 l 조회 24
투어스 자컨에서 자체화보 찍은 거 보셈 ㄹㅈㄷ예쁨1
06.23 22:24 l 조회 142
싱가폴 뱅기값이 160-170이야?6
06.23 22:24 l 조회 83
내돌은 진짜 회사 직원들이랑 잘지내고 친해가지고 같팬들이 멤들 앞에서는 심한말 자제했음 좋겠음...4
06.23 22:24 l 조회 82
우와 리쿠 이거 조회수 잘나왔다17
06.23 22:24 l 조회 554
개콘은 왜 무리해서 다시 한걸까......
06.23 22:24 l 조회 35
본진 여친있는듯1
06.23 22:24 l 조회 188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