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2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성한빈 엑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ㅂㅍ에 비교해서 그렇지 전체적으로 보면 잘된거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자꾸 안좋게 말해서 쓰는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냥 바로 전 여돌이 블핑이라 기대치가 엄청 커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됐징 글포티 이런거 잘나오는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중에 제일 반응 오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멤버들 실력이 좋아서 더 잘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Yg에 비해 아쉽다정도지 전체적으로 보면 잘된편이지 해외성적은 신인치고 엄청 잘나오고 국내도 이제 슬슬 반응 오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앨범 판 것만 봐도 엄청 잘됐지 ㅁㄹ 순위 아직도 꽤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인여돌이 체조에서 콘을 했는데 잘 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외파이 좀 큰편이라ㅇㅇ 못된건 아니지 저렇게 방치하는데 이정도면 굳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해외파이도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긴 해외가 ㄹㅇ 잘되고 국내도 인지도 괜찮은것같은데.... ㅇㅇㅈ가 노래만 잘 뽑아주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해외는 잘된거 맞음 투어 최소 40만이던데 (앵콜콘하면 더높아질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국내는 너무 선배그룹이 워낙 넘사여서 그렇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걸 쳐보려고 기다리고 있었네
11:58 l 조회 4
전반전에 왜 조깅을 처하냐고 왜 손흥민을 빼냐고
11:58 l 조회 14
방금 3위조 상위 8팀7
11:58 l 조회 1089
방금 해설 팩폭 봄? '토너먼트 올라갈 확률이 있다는게 더 굴욕적입니다'래.......ㅋㅋㅋㅋ55
11:58 l 조회 7569 l 추천 3
OnAir 나 멕시코전 못봤는데 오늘이 더 못했어?7
11:58 l 조회 56
2014년 알제리전 이후 최악임
11:58 l 조회 8
OnAir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58 l 조회 8
OnAir 경우의 수로 올라가도 뭐하는데
11:58 l 조회 51
OnAir 전체적인 경기력 다 별로였는데 전반 45분은 그렇게 날린게 더 빡친다
11:58 l 조회 15
OnAir 아니 별 공격 의지도 없어보여서 감독 탓만 하기에도 어이없음4
11:58 l 조회 42
이 경기에 돈 안쓴게 다행이다
11:58 l 조회 19
ㅋㅋ이야
11:58 l 조회 6
OnAir 아유 창피해 아유 창피해
11:58 l 조회 6
OnAir 와 진짜 기분 개더럽다
11:58 l 조회 12
OnAir ㅋㅋㅋㅋㅋ 중계 개웃김 32강 기회가 남아잇는 게 더 굴욕적입니다
11:58 l 조회 69
OnAir 두통 심하게 왔어
11:58 l 조회 4
OnAir 아 시간 아까워1
11:58 l 조회 6
우리 올라갈 가능성 있어…??2
11:57 l 조회 214
우리나라 선수들 인생 참 편하게 산다2
11:57 l 조회 88
OnAir 그냥 지성이형님 영표형님 내려와서 뛰자
11:57 l 조회 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