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2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아직 안들어봐씀

첫만남이랑 SN은 좀 비슷해서 아쉬웠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전혀 댜룬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들으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안 비숫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한텐 두곡 합친것처럼 느껴짐 후렴이... 다른부분은 다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슷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라라 비슷한데..ㅋㅋ큐ㅠㅠ 속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안비슷하다고 하면 이게 더 말이 안되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N보다 비슷한것같앜ㅋㅋㅋ 그래도 좋으니까 듣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로 들어보니까 별루 안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취로 나한테 전에 노래들은 좀 유치해서 별로였는데 이번껀 너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맞아 예전곡들은 유치한 느낌 있었는데 나쁘다는거 아님 이번엔 좀 성숙해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름 잔잔해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겁나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똑같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네가 아예 컨셉을 바꾸지 않는 이상 비슷한 노래들 위주로 출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외로 마지막 어쩌구 그거가 좀 다른 양상 같았는데 그게 잘 안되서 예전 노선 타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들어봤는데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예 다르다는건 너무 거짓말인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라라부분 첫만남인줄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비슷한가 아닌가 하는 도중에 라라라 나온 순간 띠용
그래도 좋은 노래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작곡 편곡진 다른데 비슷한 깔인게 신기해 첫만남 sn은 거의 겹치는데 마따뛰는 해외작곡진들 쓴 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달라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노랜 몇번 안 듣게 됐는데 이번 노랜 계속 듣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첫만남 sn 완전 다르게 느꼈는데 첫만남이랑 이번 곡이 좀 비슷하게 느껴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만남이랑 sn은 멜로디가 엄청 비슷하다기 보단 무드랑 약간 애니같은 멜로디가 흡사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비슷하긴한데 좋은 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비랑 나나나부분 걍 똑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슷한진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드가 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러고 근데 또 깔 다른 곡 들고 나오면 예전이 낫다는 둥 김찌 끓이라는 둥 하는게 돌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에 어울리는 댓글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나나 파트 걍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ㅋㅋ 첫만남이랑 sn 완전 다르다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번 신곡이 첫만남이랑 많이 비슷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부러 비슷하게 낸 것 같은데 아니라고 하는 댓들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들어봤는데 비슷한거 같긴한데 그냥 좋네..ㅋㅋㅋ 얘네 팬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17
06.22 13:10 l 조회 76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11
06.22 13:09 l 조회 106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06.22 13:09 l 조회 410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06.22 13:08 l 조회 37
요새 트위터 인용 심연인거 느끼는 사람들 있음?8
06.22 13:08 l 조회 128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06.22 13:08 l 조회 41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7
06.22 13:07 l 조회 2327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2
06.22 13:07 l 조회 73
하 떨깅 되어서 지금 정신적 데미지 입음
06.22 13:07 l 조회 48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4
06.22 13:06 l 조회 218
와 오늘 심괴하는구나3
06.22 13:06 l 조회 42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2
06.22 13:06 l 조회 197 l 추천 11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3
06.22 13:06 l 조회 224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6
06.22 13:06 l 조회 209
빌리 붐은 반드시 온다
06.22 13:06 l 조회 23
라이즈 앤톤 이거 자작곡야 커버곡이야?13
06.22 13:06 l 조회 352 l 추천 23
망고스틴 망고스틴6
06.22 13:06 l 조회 103
헐 지디 디즈니 콜라보 엄청 대규모야1
06.22 13:06 l 조회 195
아니이거뭐야?..
06.22 13:05 l 조회 75
정보/소식 '1조 가치' 더블랙레이블, 2027년 신인 보이그룹 론칭9
06.22 13:05 l 조회 199 l 추천 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