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2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첫만남 진짜 좋았고 마지막 축제가 너무 저조해서 그런건 알겠는데

SN도 첫만남 자가복제 느낌 좀 그렇더니 이번곡은 너무 노골적으로 첫만남3 느낌이라 괜찮다가도 좀 그럼

전작이 반응이 저조해서 잘하던거 하자 이건 알겠는데 노래가 첫만남 첫만남2 마지막축제 첫만남3 이러니까 살짝 질려

대표 사진
익인1
난 팬 아닌데도 좋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자체는 괜찮음 근데 너무 첫만남 곡구성을 너무 가져가는 느낌이야 첫만남 첫만남2 첫만남3같이 난 헤이헤이 이런곡도 좋던데 청량 유지해도 약간 구성 다르면 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전혀 다른데 ㅋㅋㅋ 관심을 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 말도 못하나 ㅋㅋㅋ 난 투어스 좋아해서 하는 말이지 ㅋㅋ 청량이여도 다양한 청량이 있다 생각해서 컨셉은 비슷할수 있는데 너무 비트나 곡 구성이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기?들이랑 흐름이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내 귀엔 글캐 들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임 청량하고 김치찌개 끓이는거 좋은데 그래도 비트 멜로디가 너무 복붙 복붙 이래서 좋으면서도 좀 질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도 아닌데 첫만남 이번곡 멜로디 확 꽂히는데 구분 딱되고 좋던데 계속 청량이라 그런가 의견 다양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내돌 아닌데 노래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김찌 맛집에 뭘 자꾸 다른걸 끓여오라는거임 김찌싫으면 다른곳을 가셔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치키타 춤추는거 개쩐다
06.27 01:51 l 조회 28
진짜 내가 무던한건지 요즘 모든거에 피자판 요구하는거 너무 심한거같음9
06.27 01:49 l 조회 132
홈마중에 제일 팔로우 많은 분이 누굴까22
06.27 01:48 l 조회 516
혹시 놀티켓 대기 빨리 들어가는 글 아는 익??
06.27 01:44 l 조회 54
어쩌다 실험 강아지 비글 구조된거 봤는데 너무 불쌍하다..
06.27 01:44 l 조회 21
하투하 레몬탱 은근 중독된다
06.27 01:44 l 조회 24
오늘 마케페 가본사람 16
06.27 01:43 l 조회 146
음중 사녹 스탠딩은 번호대로 들어가는 거야?6
06.27 01:43 l 조회 70
영지 디에잇 셉민규도 친한감?7
06.27 01:41 l 조회 230
AB 씨피 떡밥 없는 상황에서 한멤버만 패는거 짜증난다 4
06.27 01:41 l 조회 160
원빈 ㄹㅇ 복서같다 이거 미친듯3
06.27 01:40 l 조회 154 l 추천 1
최애 잡을때마다 3개월만 지나도 단점이 너무 잘보이니까5
06.27 01:39 l 조회 97
이 시간에 홈런볼 먹말?!?!12
06.27 01:39 l 조회 57
병크있는데 묻혀진 돌들 많나6
06.27 01:38 l 조회 151
데못죽 청려 질문 있어 (ㅅㅍㅈㅇ)6
06.27 01:38 l 조회 89
팅글인터뷰 마이크가 ㅁ많이 비싸서 못오나?2
06.27 01:36 l 조회 157
과외 선생님한테 10시 조금 넘어서 카톡 보냈으면 잘못한거야? 49
06.27 01:35 l 조회 351
연차차면서 개인팬 되는거 이해됨6
06.27 01:35 l 조회 212
사녹 가끔 붙는데 명단 n번 vs 자주 붙는데 뒷번호4
06.27 01:34 l 조회 73
일본 영통은 30초 주던데13
06.27 01:33 l 조회 20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